김영희 합의|엄마 빚투

2019년 06월 19일 by Radturtle

    김영희 합의|엄마 빚투 목차

김영희 인스타그램

 

개그우먼 김영희 부모의 채무 불이행으로 인한 빚투 분쟁이 합의하였다는 소식입니다.

 

19일에 언론에 따르면 김영희 측 변호인과 피해자 측 변호인이 만나 채무 상환과 관련하여 합의서를 작성하였다고 합니다. 과연 어떤 일이 있었던 건지 알아보겠습니다.

 

 

지난해 12월에 김영희 부모의 빚투 사건이 알려졌습니다. 피해자는 김영희의 모친 권인숙 씨의 고향친구입니다. 피해자는 김영희의 모친에게 6,600만원을 빌려주고 차용증과 공증까지 받았지만 지금껏 제대로 된 변제를 받은 적이 없다고 밝혔습니다.

 

김영희 인스타그램

이에 김영희의 모친 권인숙 씨는 채무에 관련되어 전혀 알지 못하였다고 하며, 원금을 현재 분할 변제 중이라고 해명입장을 내놓았습니다.

 

하지만 당시 피해자가 받은 변제 금액은 10만원이라는 사실이 알려지며 많은 사람들에게 거센 비난을 받았습니다.

 

 

현재 피해자 측 입장에 따르면, '김영희 측과 원만하게 합의를 한 것 맞다' 고 언급하였으며, '법정 판결 이자의 5분의 1 정도이지만 변제의 의무가 없는 김영희가 상당 부분을 양보하였다. 도의적으로 변제 의사를 밝힌 바가 있으므로 합의를 결정하였다' 라고 덧붙였습니다.

 

김영희 인스타그램

 

이에 김영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랜 두드림 끝에 피해자분들의 넓은 이해와 아량으로 합의가 원만하게 진행됐습니다.' 라는 합의 사실을 전달하였습니다.

 

이어서 김영희는 '오랜 세월동안 상처 받으신 것에 대해 지금도 진심으로 사죄하고 앞으로도 반성하며 살아가겠습니다.' 라며 공개적으로 사과의 뜻을 전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