딥러닝 기반 자동채색 사이트 알아보기

2017년 11월 28일 by Radturtle

    딥러닝 기반 자동채색 사이트 알아보기 목차

안녕하세요. 라드터틀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딥 러닝을 기반으로 하는 자동채색 사이트 Paintschainer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포스팅을 읽기 전에 '딥 러닝'이 무엇인지 알고계신가요? 모르셨다면 아래의 내용을 읽어보시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딥 러닝이란?

딥 러닝은 컴퓨터가 사람의 생각처럼 행동하고 배울 수 있도록 하는 기술을 말합니다. 데이터를 분류하고 같은 집합의 자료들끼리 상하관계에 따라 묶고 파악하는 기술입니다. 딥 러닝은 사용자가 따로 설정을 하지 않아도, 스스로 학습하며 미래를 예측할 수 있습니다.


오늘 소개할 사이트는 이러한 기술을 바탕으로 이미지에 자동채색을 해주는 사이트로 활용도도 높고 간단합니다.

그럼 포스팅을 시작하겠습니다.




딥러닝 기반 자동채색 사이트


Paintschainer 사이트 접속화면 입니다. 메뉴는 간단하게 세 가지 입니다.

Upload line drawing image를 클릭한 뒤 자동채색을 원하는 이미지를 업로드하면 작업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저는 구글에서 애벌레 색칠공부 이미지를 하나 가져왔습니다. 

(수정하고 재사용이 가능한 이미지입니다.)


자동채색 과정 사진입니다.


그림에 브러쉬로 색상을 입혀줌으로써 딥 러닝 기반으로 자동채색이 입혀지게 됩니다.

정말 꼼꼼하고 고퀄리티의 채색이라고 볼 수는 없습니다만 나름대로 활용도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직접 해보시면 아시게 될겁니다. 꽤나 신기합니다.


완성된 이미지입니다.

Share 버튼으로 다른 플랫폼으로 공유도 가능하고, Download 버튼을 클릭하면 이미지를 PC에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시면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http://paintschainer.preferred.tech/index_en.html


이상으로 딥 러닝 기반 자동채색 사이트에 대한 소개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이 되는 글



포스팅이 도움이 되었다면 아래의 '공감'을 클릭해주세요!

'공감'은 로그인하지 않아도 클릭할 수 있어요!


이 소식을 함께하고 싶은 친구/ 지인에게 공유해주세요!

그럼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