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어 폰트 무료 다운로드 1분 알아보기

2017년 12월 17일 by Radturtle

    일본어 폰트 무료 다운로드 1분 알아보기 목차

안녕하세요. 라드터틀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일본어 폰트를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는 사이트에 대해서 소개드리려고 합니다. 폰트의 갯수는 많지 않지만, 다양한 스타일의 폰트들을 제공하는 사이트입니다. 일본어를 활용한 이미지 제작이나 영상 제작에 큰 도움이 될 듯 합니다.

그럼 포스팅을 시작하겠습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이 되는 글



일본어 폰트 무료 다운로드


▼ 우선 아래의 링크를 클릭해서 freejapanesefont 사이트에 접속해주세요.

https://www.freejapanesefont.com/


접속하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타납니다. 메뉴 목록들은 간단합니다. 귀여운 폰트, 손 글씨, 캘리그라피, 상업적 이용 가능 폰트 그리고 모든 카테고리의 폰트들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All Categories 메뉴가 있습니다.


All Categories를 클릭하면 스타일별로 폰트들이 나뉘어져 있기 때문에 사용자가 원하는 폰트를 찾는 데 도움이 될 듯 합니다! 



사이트는 사무적인 폰트부터 시작해서 귀엽고 애니메이션에 나올 법한 폰트들도 다양하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폰트들 중에 하나의 폰트를 선택해보겠습니다.




다운로드를 원하는 폰트를 클릭하면 위와 같이 폰트들의 미리보기와 부가적인 설명을 제공합니다. 폰트의 특징에 대한 설명과 어떠한 종류의 폰트를 제공하는 지 (예를 들면 히라가나, 카타가나, 한자, 숫자 등) 확인할 수 있습니다. 


스크롤을 밑으로 내려보면 위의 사진과 같은 다운로드 버튼이 있습니다. 그런데 이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한다고 폰트가 다운로드가 되는 것은 아니고,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을 하게 됩니다. 일본어를 잘 못하시는 분들에게는 청천벽력 같은 소식이 아닐 수 없는데요. 걱정하실 필요 없습니다.


다운로드 버튼 아래를 보시면 다운로드를 하기 위해서 어떠한 링크를 클릭해야 하는 지에 대해 이미지로 설명이 되어 있습니다. 설명대로 이미지를 클릭하면 폰트를 다운받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이 되는 글



포스팅이 도움이 되었다면 아래의 '공감'을 클릭해주세요!

'공감'은 로그인하지 않아도 클릭할 수 있어요!


이 소식을 함께하고 싶은 친구/ 지인에게 공유해주세요!

그럼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