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어 공부 사이트 1분 알아보기

2017년 12월 20일 by Radturtle

    일본어 공부 사이트 1분 알아보기 목차

안녕하세요. 라드터틀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일본어 공부 사이트를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려 합니다. 우리와 가깝고도 먼 이웃나라인 일본 일본으로 유학을 생각하시는 분들도 있으실 거고, 취업을 생각하시는 분들도 많으실 겁니다. 저 또한 일본 유학과 취업에 관심이 많아서 이번 겨울에 일본어 수업을 신청했습니다. 또한 일본으로 여행을 다니시는 분들이 이전보다 많이 늘었죠! 그들만의 독특한 분위기와 라이프스타일은 정말 매력적이죠. 그런데 일본의 다양한 문화를 파악하려면 우선적으로 언어의 숙지가 필요하겠죠? 

그럼 포스팅을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이 되는 글



일본어 공부 사이트

▼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면 해당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http://www.japanteacher.co.kr/

일본어 공부 사이트인 야루의 일본어 입니다.

야루의 일본어는 일본어 초급과 중급 레벨의 공부하고 싶어하는 사람들을 위한 사이트 입니다. 뿐만 아니라 다양한 컨텐츠들을 제공하는데요. 여행정보, 유학정보, 문화 상식 등이 바로 그 것입니다.



유튜브 동영상 강의 컨텐츠 또한 제공하고 있습니다. 글로 설명하면 어려운 부분들을 직접 강의를 들으며 공부할 수 있습니다. 유튜브 채널을 구독하면 계속해서 정보를 얻을 수 있겠죠.


또한 PDF 파일로 된 설명문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기초과정부터 심화과정까지 세세하게 예시와 함께 설명이 되어 있으니 일본어 공부를 하는 데 큰 도움이 될 듯 합니다. 

비즈니스 일본어에 대한 공부도 할 수 있습니다. 일본 취업을 목표를 하고 있거나 일본과 비즈니스를 하시는 분들에게 꼭 필요한 컨텐츠가 아닐까 싶습니다.

앞서 말했듯이 일본 유학에 대한 정보도 얻을 수 있습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이 되는 글



포스팅이 도움이 되었다면 아래의 '공감'을 클릭해주세요!

'공감'은 로그인하지 않아도 클릭할 수 있어요!


이 소식을 함께하고 싶은 친구/ 지인에게 공유해주세요!

그럼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