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엑셀 자동채우기 옵션 알아보기 목차
안녕하세요. 라드터틀입니다.
오늘은 엑셀을 자동채우기 옵션을 적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소개하려 합니다. 자동채우기는 엑셀의 대표적인 기능으로 데이터를 입력할 때 하나 하나 입력하지 않고 자동으로 채우는 기능입니다.
자주 쓰는 문자 목록들을 등록할 수 있다면, 일의 효율은 더욱 더 좋아질 것 입니다. 간단하게 등록이 가능하니 꼭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파일 > 옵션을 실행합니다.
옵션의 대화상자가 나타나면 고급 옵션을 선택합니다.
고급 옵션에서 스크롤을 아래로 내려보면 '일반' 메뉴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 일반 메뉴에서 사용자 지정 목록 편집을 클릭합니다.
사용자 지정 목록 대화상자가 나타나면 '새 목록' 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목록 항목에 본인이 추가하고 싶은 문자 목록을 추가하시면 됩니다.
엑셀 화면으로 돌아가 자동 채우기를 하고 결과를 확인합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었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CONTENTS > PC 콘텐츠' 카테고리의 다른 글
페메 삭제 / 전체삭제 방법 3분 알아보기 (1) | 2020.05.05 |
---|---|
엑셀 0 보이게 표시하는 방법 알아보기 (0) | 2020.02.28 |
누끼 배경제거 사이트 REMOVEBG (0) | 2020.02.27 |
S메모 다운로드 및 사용법 알아보기 (0) | 2020.01.21 |
jpg pdf 변환 프로그램 1분만에 알아보기 (1) | 2019.05.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