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문 필기체 폰트 다운로드 알아보기

2017년 11월 11일 by Radturtle

    영문 필기체 폰트 다운로드 알아보기 목차

안녕하세요. 라드터틀입니다.

오늘은 영문 필기체 폰트를 다운받을 수 있는 사이트를 하나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일반적으로 잘 정렬된 영문 폰트를 많이 사용하지만 가끔은 멋스러운 분위기를 내거나 색다른 이미지를 완성시키려면 영문 필기체 폰트가 필요합니다. 그런데 기본적으로 주어지는 영문 필기체 폰트는 한정적이고 너무 예전부터 있던 것이라 그렇게 손이 가질 않습니다. 신선한 폰트가 없을려나 하고 서핑을 하던 중에 이 사이트를 찾았습니다. 회원가입 없이 무료로 이용이 가능한 사이트이니 즐겨찾기 해두시고 알아두시길 바랍니다.

새로운 폰트를 이용하고 싶다면 포스팅을 잘 읽고 잘 따라와주세요!


영문 필기체 폰트 다운로드


이 사이트는 무려 33,000개의 폰트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정말 어마어마한 양의 자료입니다. 트렌디한 스타일부터 베이직한 디자인의 폰트까지 다양하게 존재합니다. 그래서 검색기능이나 브라우저 기능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사이트에 접속하면 위와 같은 메뉴화면들이 있습니다. 

  • Browse는 다양한 카테고리로 폰트들을 나누어서 찾을 수 있게한 메뉴입니다.

  • Popular는 가장 인기있는 폰트들을 순서대로 나열한 메뉴입니다.

  • New는 가장 최신의 폰트들을 순서대로 나열한 메뉴입니다.

  • Random은 임의의 폰트들이 나열되는 메뉴입니다.

  • Upload는 유일하게 로그인이 필요한 메뉴로 업로드 기능 메뉴입니다.

위의 화면은 Popluar 메뉴를 클릭한 화면입니다. 아래로 스크롤을 내려보면 더 많은 폰트들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그 중에 한 폰트를 선택해서 들어가보겠습니다.

이미지 위에 사용된 예시 이미지와 함께 다운로드 버튼이 있습니다. 다운로드를 클릭하면 폰트가 들어있는 압축파일을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회원 가입을 하고 로그인을 한다면 Add to Favorites 버튼을 사용해서 자신이 좋아하는 영문 필기체 폰트의 리스트를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플랫폼으로 공유가 가능합니다. 




● 여기서 TIP 하나! 

다운로드를 하기 전에 스크롤을 좀 더 내려보면 예시로 폰트를 작성해볼 수 있습니다. 저 같은 경우는 Happy Birthday 라는 문구를 적어보고 어떻게 표현이 되는지 확인해보았습니다. 크기, 색깔 조절도 할 수 있으니 다운로드 전에 시험 사용해보면 좋을 듯 합니다.


▼ 아래 링크를 클릭하면 다운로드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http://www.fontspace.com



 함께 읽으면 도움이 되는 글



포스팅이 도움이 되었다면 아래의 '공감'을 클릭해주세요!

'공감'은 로그인하지 않아도 클릭할 수 있어요!


이 소식을 함께하고 싶은 친구/ 지인에게 공유해주세요!

그럼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