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철 땀이 많은 당신에게, 플렉싱 데오와입스 티슈 리뷰 ( Flexin deo wipes Tissue review )

2017년 06월 04일 by Radturtle

    여름철 땀이 많은 당신에게, 플렉싱 데오와입스 티슈 리뷰 ( Flexin deo wipes Tissue review ) 목차


안녕하세요. 라드보이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바로 플렉싱 데오와입스 티슈 입니다.



6월이 시작되면서 점점 더 날씨가 더워지고 있는데요.

낮에는 긴팔 셔츠나 긴팔 티를 입고 나가면

금방 육수파티를 하기 마련입니다..


그런데 직업의 특성상 혹은 개인 사정으로 긴팔을 입어야하시는 분들도 있으실 것이구요.

또한 워낙 더위를 많이 타시고, 땀을 많이 흘리시는 분들이 계실겁니다.



저는 사람의 첫 인상은 냄새가 좌우한다고 확신하는데요!

소개팅 자리에 가서 땀 냄새 풍긴다면... 그렇다면.. 소개팅은 아무리 많이 해도 성공하기 힘들다 생각합니다.


자, 좋습니다.


그럼 그 땀 냄새를 잡을 수 있는 것이 무엇이 있을까!

향수나 데오트란트 스프레이가 아주 제격이죠!


하지만, 만약 그것이라도 준비가 안되어있다면..!

들고 다니기 편하고 쉽게 쓸 수 있는 아이템이 필요하지 않을까요?


그 역할을 톡톡히 해낼 아이템인 플렉싱 데오와입스 티슈 를 소개하려 합니다. 




티슈 박스의 옆 부분의 그림입니다.


활용 가능한 부위가 표시되어 있는데요.


목 뒤, 겨드랑이, 발, 발목 등 냄새가 많이 나는 부분에 사용하면 좋다고 하네요!


물론, 남성의 가장 소중한 부분도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플렉싱 데오와입스 티슈 의 기능적인 부분의 설명입니다.


땀 냄새를 제거해주면서, 상쾌한 향을 덮어주고!

후뤠~쉬한 느낌을 선사한다고 하네요.


무엇보다 비타민 C,E와 콜라겐 성분이 들어있어서

피부건강에도 좋을 듯 싶습니다.


여름철 뽀송뽀송한 피부를 유지하기 위한 제품으로 제격인 듯 합니다!


성분 표시를 참고하시면 좋을 듯 합니다!


정말 다양한 성분들이 포함되어 있네요.


라벤더, 로즈마리 부터 오레가노 잎 추출물 까지

아는 이름은 이 정도이지만 ​정말 많이 들어있네요!







사용시 주의사항 입니다!


사용시에 가려움증이나 붉은 반점, 부어오름 등의 증상이 나타난다면 즉시 사용을 중지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당연히 상처가 있는 부위에는 사용해선 안되구요!


직사광선을 피해서 보관하라고 합니다.


그리고 개인적으로 가장 주의해야한다고 생각되는 점인

털을 제거한 직후 사용하지 말라고 하네요!


면도나 왁싱 직후에는 사용을 자제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플렉싱 데오와입스 티슈의 모습입니다.


크기는 손에 딱 잡히는 것이 들고 다니거나 셔츠 주머니에 넣고 다니기에도

부담 없을 듯 하네요!



아 참,​

플렉싱 데오와입스 티슈는

1 Box 당 15개의 티슈가 들어있습니다!


사진에서 보이는 것이 15개나 있습니다!



포장지를 뜯고 티슈를 꺼내 보았습니다!

크기는 일반 물티슈와 큰 차이를 보이는 것 같지는 않구요!


물티슈보다는

조금 촉촉한 느낌이 강한 듯 합니다!







색깔이 화려하다거나 그렇진 않고

단지 흰색입니다.


아 그리고 플렉싱 데오와입스 티슈는 향이 두 종류가 있다고 하는데요.

하나는 지금 소개해드리는 제품인 다우니! 그리고 또 하나는 머스크가 있다고 하네요.


냄새는 참 향기롭고 좋네요.

빨래한 직후의 그 섬유유연제의 냄새가 나네요!


바로 티슈로 피부를 닦아보니

냄새가 확 올라오는 것은 아니고! 은은하게 지속되네요!


지속성이 긴 편은 아니지만, 뽀송뽀송한 피부를 유지해주고 

좋은 냄새를 일시적으로 주는 아이템이네요!


향수 대용으로 사용할 정도는 아니고!

냄새를 잡아주는데는 확실히 효과가 있다고 말씀 드릴 수 있겠습니다!



여름철에 땀이 많이 나시는 분들에게

꼭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이 글은 플렉싱 데오와입스의 체험단으로 제품을 증정 받아 작성한 글입니다.



그럼 리뷰를 이만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