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영훈 수입|150억 악플의밤

2019년 09월 07일 by Radturtle

    주영훈 수입|150억 악플의밤 목차

가수 겸 작곡가인 주영훈이 자신의 수입에 대해서 공개해 화제입니다.

 

주영훈은 6일 방송된 JTBC2 예능프로그램 '악플의 밤'에 출연하여 자신의 수입에 대한 이야기를 풀어놓았습니다.

 

JTBC2 '악플의 밤'

MC인 신동엽이 주영훈에게 '건물이 몇 채 정도는 있을 것 같다.' 라고 물었습니다. 이에 주영훈은 '노래방, 방송에서 나오는 음원 수입으로는 그렇게 벌 수가 없다.' 라고 답변하였습니다.

 

이어서 주영훈은 '예전에 무한도전 토요일 토요일은 가수다에 자신이 100억원 수익 작곡가로 소개되었던 적이 있었다. 그래서 백억작곡가 '백작'이 됐다.' 라고 설명하였습니다.

 

 

그러면서 주영훈은 150억 작곡료의 진실에 대해서 답변하였습니다. 그는 '150억원의 작곡료가 있었다면 여기에 안 와있다. 몰디브에 가있다. 수입은 애들 학교를 보내고 입에 풀칠할 정도는 된다.' 라고 말하였습니다.

 

주영훈은 1969년 11월 6일 서울특별시 강남구 출생으로 현재 나이 만 49세입니다. 주영훈은 1978년 영화 소나기를 통해서 데뷔를 하였으며 이후 대중음악 작곡가로 활동하며 여러 아티스트들과 함께 수많은 히트곡들을 만들어냈습니다.

 

▼라드터틀 카카오스토리 구독하기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하는 글

 

비와이 공연강행|태풍 링링

래퍼 비와이가 태풍 링링의 영향에도 공연을 강행하겠다고 밝혔습니다. 비와이는 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9월 7일 The Movie Star 단독 콘서트가 예정되어 있는데 태풍 링링으로 인해서 오시는 팬들께..

radreviewer.tistory.com

 

서장훈 140억건물|재산 나이

서장훈이 서울 마포구 서교동에 위치한 홍익대학교 상권에 있는 140억원대의 건물을 매입하였다는 소식에 많은 사람들의 눈길을 끌고있습니다. 부동산 업계의 말에 따르면 서장훈이 지난 7월 서교동 인근의 140억..

radreviewer.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