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위를 잠시나마 식혀줄, GS25 유어스 팥빙수 리뷰 (GS25 Youus patbingsu review)

2017년 07월 17일 by Radturtle

    무더위를 잠시나마 식혀줄, GS25 유어스 팥빙수 리뷰 (GS25 Youus patbingsu review) 목차


안녕하세요. 라드보이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바로

GS25 유어스 팥빙수 입니다.


무더운 여름이 시작되는 듯 합니다.

매일마다 부산에서는 폭염주의보가 날라오고 있는데요.


정말이지.. 1시 2시 쯤에는 햇볕이 너무 뜨거워서 바깥에서 생활하시는 분들은 정말 더우실 듯 합니다.

이런 무더위 속에는 정~~말 시원한 빙수 한 그릇이면 더할나위 없겠는데요.


안그래도 1일 1빙수를 실천중 입니다.

그래서 편의점 빙수는 어떨까 궁금해서!

GS25에서 파는 팥빙수를 구입했습니다.


그럼 바로 리뷰를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GS25 유어스 팥빙수


진한 팥앙금과 

연유가 듬뿍 들어

더욱 맛있어진

프리미엄 팥빙수


라벨리라는 회사에서 만들었네요!

 라벨리는 아이스크림 및 기타 식용 빙과류를 제조하여 판매하는 기업이라고 하네요.



제품정보


파는 곳은 GS25 편의점

용량은 280ml

열량은 467kcal

가격은 3,000원 



구입하기 전에 알고 싶은 제품정보가 있으시다면

확인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바닐라 아이스크림, 진한 팥앙금, 연유 팥빙수

3개의 부분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바닐라 아이스크림이 들어있어서

좀 더 특별한 맛이 날 것 같습니다.




 GS25 유어스 팥빙수의 사진입니다.


와우, 정말 바닐라 아이스크림이 가득 차있네요.

바닐라 아이스크림의 밑과 옆에는 고급진 맛의 팥앙금이 가득해요.


퍽퍽한 팥앙금이 아니라

상당히 부드러운 맛의 팥앙금이었어요.

정말 맛있었어요!



팥빙수 한 숟가락을 자세히 찍고 싶어서

잠시 팥빙수를 내려놨습니다.


뭔가 빙수 포장 디자인도 감성있네요.




한 숟가락 푹 떠서 한 입에 딱 먹었어요.

완전 맛있습니다.


얼음 알갱이가 입 안에서 계속 맴도는데 

정말 시원하고 달달하고 부드럽고 좋았습니다..!!


그리고 전 유어스 팥빙수에 떡은 안들어있는 줄 알았는데

떡도 들어있습니다! 

떡이 완전 큰 떡은 아닌데, 쫄깃한 식감에

좋은 맛이었어요.


그렇죠! 팥빙수에는 당연히 떡이 있어야죠~~


잠시동안

이 팥빙수 덕분에 

무더위를 싹 잊을 수 있었습니다!


아무래도 자주 사먹을 것 같습니다!




거의 다 먹고 감성샷 한 번 담아봤어요.

정말 간만에 만족스러운 제품 리뷰였어요.


내일 점심 디저트는 GS25 유어스 팥빙수 어떠세요? 


그럼 이만 리뷰를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