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래블로그 체크카드 특징 및 사용방법 3분 알아보기

2023년 03월 24일 by Radturtle

    트래블로그 체크카드 특징 및 사용방법 3분 알아보기 목차

하나 트래블로그 체크카드 / 사진 출처 : 하나카드 홈페이지

트래블로그 체크카드는 국내에서 해외여행을 할 때 사용할 수 있는 체크카드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여 여행자들의 경제적 부담을 덜어줍니다. 아래는 트래블로그 체크카드에 대한 상세한 설명입니다.

특징
트래블로그 체크카드는 해외에서 사용 가능한 VISA나 마스터카드 로고가 있는 체크카드입니다. 해외에서 결제 시에는 외화로 지불되며, 부가세가 면제되기 때문에 해외 쇼핑 및 레스토랑에서 현금 사용보다 효율적입니다.

혜택
트래블로그 체크카드는 해외여행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해외여행 시 적용되는 환율 우대 서비스, 해외여행 중 발생한 의료비용 일부 지원, 해외여행 중 항공료 할인, 해외여행자 보험 등이 있습니다. 또한, 해외에서 결제 시 적립금이 적립되어 나중에 다시 해외여행을 할 때 혜택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 방법
트래블로그 체크카드는 국내에서 발급되며, 해외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해외에서 결제 시에는 VISA나 마스터카드 로고가 있는 가맹점에서 사용 가능하며, 자동화기계(ATM)에서 현금 인출도 가능합니다. 다만, 자동화기계(ATM)에서 인출 시에는 수수료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발급 조건
트래블로그 체크카드를 발급받으려면 일반적으로 신용도 검사를 통해 신용등급이 일정 수준 이상이어야 하며, 해당 카드의 발급 기준에 따라 소득, 나이, 직업 등의 기준도 설정될 수 있습니다.

기타 정보
트래블로그 체크카드는 대부분의 은행에서 발급하고 있으며, 발급 시에는 일반 체크카드와 마찬가지로 연회비가 부과됩니다. 또한, 발급 기준이나 혜택은 카드마다 다르기 때문에 발급 전에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이 되는 

현대카드 M2|혜택 연회비

 

현대카드 M2|혜택 연회비

현대카드 M2는 많은 포인트 혜택과 플래티넘 서비스까지 함께 포함된 카드 상품입니다. 코스트코에서도 사용이 가능한 카드입니다. 현대카드 M2의 혜택과 연회비에 대해서 간단하게 요약하여 알

radreviewer.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