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리프라이스 레몬향 스파클링 사이다 리뷰

2017년 09월 02일 by Radturtle

    온리프라이스 레몬향 스파클링 사이다 리뷰 목차


제품 정보 


온리프라이스 레몬향 사이다


가격: 1,000원

종류: 탄산음료 

원재료: 레몬향(주정, 합성착향료, 정제수, 천연레몬향 16.25%) 

용량: 1.5L

칼로리: 600kcal

제조사: 남양에프앤비 


파는 곳:  롯데마트



짜릿한 사이다에 레몬향이 더해져!

온리프라이스 레몬향 사이다


롯데마트에 들렸다가 가성비 좋은 온리프라이스에서 나온 사이다를 구매했습니다.

온리프라이스는 이마트의 노브랜드처럼 착한 가격의 롯데마트 상품인 듯 합니다.


가격도 착한데 용량도 많고 

레몬향, 자몽향 둘 중에 하나를 고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저는 레몬향을 선택했습니다.


그럼, 바로 확인하시죠!


제품정보에 대한 사진 입니다.

하얀색 바탕이 심플하고 좋네요.



영양성분 사진 입니다.

구매하시기 전에 참고하시면 쇼핑에 도움이 될 듯 합니다.



레몬향을 0.12% 함유하고 있다고 합니다.


탄산과 적절하게 어울리는 레몬향이다 보니

스탠다드하게 괜찮은 제품일 듯 싶습니다.


자, 그럼 컵에 한 번 따라보겠습니다.




역시 사이다는 무색 아니겠습니까

완전 투명하네요.


솔솔 올라오는 레몬향이 꽤 괜찮네요.



평범한 맛의 사이다였습니다.

달고, 시원하고, 톡 쏘는 사이다 말이죠.


조금 특징적인 부분을 말하자면

끝으로 갈 수록 단 맛이 사라지네요.


다른 타사의 사이다들을 마셔보면 끝까지 굉장히 달거든요.

그런데 온리프라이스 사이다는 남은 단 맛이 강하지 않았습니다.


당류를 확인해보니 다른 사이다와 당류가 크게 다르지 않은데

신기하네요.


오늘도 참 신기한 분석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