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유어스 무화과 그레인바 리뷰

2017년 08월 31일 by Radturtle

    GS25 유어스 무화과 그레인바 리뷰 목차


제품 정보 


GS25 유어스 무화과 그레인바


가격: 800원

종류: 과자 

원재료: 밀가루(미국산 20%), 전립분(미국산 11%), 건조무화과다이스(터키산 건조무화과,밀가루 8%) 

용량: 31g 

칼로리: 114kcal

제조사: 청우식품 


파는 곳: GS25 편의점  



곡물로 만든 다이어트 간식

GS25 유어스 무화과 그레인바


오늘 점심식사를 마치고 산 디저트 입니다.

생긴 것은 에너지바처럼 생겼는데, 무화과가 들어있다고?

 흥미로운 마음으로 사게 되었습니다.






곡물로 만든 영양바라는 설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밑엔 간단하게 주원재료에 대해 써있습니다.


건조무화과다이스를 사용하는군요!


여기서 다이스란?

다이스는 재료를 작은 주사위 모양으로 써는 것 입니다.



영양성분에 대한 사진입니다.

칼로리는 비교적 낮은 편이네요.



제품정보에 대한 사진입니다.

구매하시기 전에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그럼, 포장지를 뜯고 그레인바의 모습을 살펴볼까요?



굉장히 단순하게 생긴 이 친구.


저는 뭔가 딱딱하고 거친 친구가 나올 줄 알았는데

예상과는 달리 부드럽고 말랑한 친구가 나왔습니다.






오호라 무화과가 여기에 숨어있었군!

그레인바 중간에 무화과가 들어있습니다.

살짝 빠져나온 것이 꽤 달달해 보입니다.


그럼 한 입 해볼까요?




겉 모습과 닮았네요.

속 안도 부드럽고 촉촉하네요.


또한 달콤한 무화과 다이스가 그레인바의 맛을 제대로 살려주네요.

강렬한 단 맛이 아니네요. 그래서 더욱 좋았어요.


아침식사 대용으로 1~2개 정도 먹어도 부담없을 것 같고

식후 간단한 디저트로도 괜찮을 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