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유어스 블루레몬 스파클링 에이드 리뷰

2017년 08월 28일 by Radturtle

    GS25 유어스 블루레몬 스파클링 에이드 리뷰 목차


제품 정보 


GS25 유어스 블루레몬 스파클링 에이드


가격: 1,000 원

종류: 탄산음료 

원재료: 레몬농축액 0.54% (배합함량 100% 이스라엘산) 

용량: 350ml

칼로리: 150kcal

제조사: 오케이에프 


파는 곳: GS25 편의점


오늘의 갈증해소를 담당할 음료입니다.

GS25 편의점에서 구매를 할 수 있는 블루레몬 스파클링 에이드 입니다.

블루레몬 에이드에 탄산을 더한 음료라고 하는데요!

과연 맛은 어떨지 알아보도록 하죠!

제품정보와 영양성분 사진입니다.

구매하시기 전에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캔 디자인도 뭔가 산뜻하고 시원해보이네요!

여름이랑 꽤 잘어울립니다.

보기만 해도 톡톡 터질 것만 같군요!


그럼 오픈하고 잔에 따라서 마셔보도록 하겠습니다.


색깔이 상당히 예쁘네요.

파워에이드 색깔이랑 비슷한데, 그 색깔보다는 뭔가 좀 더 비비드한 느낌이 있습니다.

탄산이 뽀글뽀글 올라오는게 보이시나요?

그럼 한번 마셔보도록 하겠습니다!

 



레몬농축액이 포함되어 있어서 그런지 살짝 새콤한데

단맛이 좀 더 강하네요.

부담없이 벌컥벌컥 잘 들어갑니다.


상쾌하고 시원한 맛이 좋네요!


이 음료로 믹싱주를 만들어 마셔도 꽤 괜찮을 것 같습니다.

비쥬얼이나 맛 둘 다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