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비 생와사비 리뷰

2017년 08월 25일 by Radturtle

    에스비 생와사비 리뷰 목차


제품 정보 


에스비 생와사비 (S&B) 


가격: 2,980 원

종류: 향신료조제품

원재료: 고추냉이 9.46%, 서양고추냉이 9.18%

용량: 43g

칼로리: 28kcal

제조사: S&B 


파는 곳: 대형마트

저는 이마트에서 구입했습니다.


저는 평소에 와사비를 즐겨 먹습니다.

돼지고기, 소고기에도 잘 어울리고 회 한점 먹을 때도 간장에 살짝 찍어 위에 생와사비를 올려 먹는 것을 최고죠.

딱 한 입 들어간 순간에 그 코가 찡하고 눈물이 퓡 도는 그 중독적인 맛에.. 항상 빠지곤 합니다.

오늘은 에스비에서 제조한 생와사비 리뷰를 하려고 합니다.


일본어를 1년 잠깐 배웠었지만 읽을 줄은 알지만 해석을 다하기에는 힘드네요.

친절하게 한글설명이 붙어있습니다.


제품정보에 대한 사진입니다.

구매하시기 전에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개봉하는 방법에 대한 사진인 것 같습니다.

뚜껑을 열고 안에 내부포장을 떼어내면 되는 듯 합니다.

에스비 생와사비의 모습입니다. 이렇게 튜브에 와사비가 들어있네요.

전 완전 연두색깔의 생와사비를 생각했는데

의외로 색깔이 어두운 노란색에 가깝네요.


자, 그럼 뚜껑을 열어보겠습니다.

요런 내부포장이 함께 되어있군요.

살짝 떼어내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저는 메밀소바와 튀김만두, 치킨너겟을 준비했습니다.

소바와 튀김. 사계절 언제든지 먹기 좋은 조합이죠.


이 때 빠져선 절대 안될 와사비

장국에 와사비를 넣어야겠죠.


튜브에서 조금 짠 와사비입니다.

벌써부터 강한 향이 올라오는 군요.




역시 생와사비는 생와사비인가 봅니다.

강한 향과 함께

강하고 톡 쏘는 맛이 올라옵니다.

와사비의 맛과 향을 충분히 담아낸 듯 합니다.


느끼하고 기름진 음식을 먹을 때 

이 생와사비로 끝맛을 잡아준다면

정말 최고일 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