쿨피스톡 스위트 망고 리뷰

2017년 08월 24일 by Radturtle

    쿨피스톡 스위트 망고 리뷰 목차


제품 정보 


쿨피스톡 스위트 망고


가격: 1,200 원

종류: 탄산음료

원재료: 망고농축액 (고형분 함량 51%. 이스라엘산) 1.28 %, 유산균 시럽

용량: 350ml

칼로리: 175kcal

제조사: 일화초정공장


파는 곳: 편의점 및 대형마트


오늘도 점심식사 후에 즐기는 음료 타임입니다.

오늘 마셔본 음료는 쿨피스톡 스위트 망고!


쿨피스 만드는 회사에서 나온 제품인가 봅니다.

요즘은 계속 달달한게 땡기네요.

그래서 쏘 스윗한 음료를 골랐습니다.

망고가 달달함에 있어선 엄청나죠.

제품정보입니다. 

이 음료는 쿨피스 와는 다르게 

탄산이 추가됐네요.


영양성분 사진입니다.

구매하시기 전에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유산균이 좋은건 정말 잘 알고 있으나 

꾸준히 먹지를 못하네요.

이렇게라도 유산균 챙겨먹는 것 나쁘진 않겠네요.



강한 탄산을 가진 음료는 아니었습니다.

망고농축액의 달콤함이 꽤 진하게 나네요.


처음엔 쿨피스의 전형적인 그 맛이 나지 않을까 생각했는데

쿨피스와 조금 비율이 다르다보니 

걸쭉한 음료가 아닌 깔끔하고 청량한 음료였습니다.


이 음료 역시

매운 음식들과 꽤 잘 어울릴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