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유어스 이프 화이트 그레이프 주스 리뷰

2017년 08월 23일 by Radturtle

    GS25 유어스 이프 화이트 그레이프 주스 리뷰 목차


제품 정보 


GS25 유어스 이프 화이트 그레이프 주스


가격: 1,500원

종류: 과채음료 

주원재료: 정제수, 백포도주스 15%, 알로에베라 5%, 설탕, 과당시럽, 천연백포도향 0.1% 

용량: 350ml

칼로리: 148kcal

제조사: General Beverage


파는 곳: GS25 편의점


오늘이 처서라고 하던데 아직까지 햇빛이 쨍쨍한 점심 시간에 포스팅을 합니다.

편의점에 들려서 처음 보는 음료를 하나 꺼내왔습니다.


이름은 이프 화이트 그레이프 주스! 

한 번 마셔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처음엔 다이어트 음료인 줄 알았는데 일반 음료였네요!


병은 허리가 홀쭉하고 길게 생겼습니다.

겉에가 전체적으로 포장지로 되어있어서 안에 내용물은 확인이 어렵네요.

Dietary fibre

섬유질이 함유되어 있다는 뜻 이네요.



영양성분과 제품정보에 대한 사진입니다.

구매하시기 전에 참고하시면 좋을 듯 합니다!


이 제품은 밀이 함유되었다고 하네요!

불투명한 색깔의 음료입니다.

사진 속에서는 확인이 힘들지만 작은 알로에 베라 알갱이들이 들어있네요!




코코팜, 봉봉과 비슷한 맛이었습니다. 

살짝 풍선껌 맛도 나는 것 같구요.

누구나 아는 익숙한 맛입니다.

달달하고 작은 알로에 베라가 마실 때마다 들어옵니다.

그리고

포도향이 은은하게 나네요!


평범하게 맛있는 과일 음료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