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유어스 자꾸자꾸 떡볶이 리뷰

2017년 08월 20일 by Radturtle

    GS25 유어스 자꾸자꾸 떡볶이 리뷰 목차


제품 정보 


GS25 유어스 자꾸자꾸 떡볶이


가격: 2,000원

종류: 떡볶이

주원재료: 자꾸자꾸 떡 쌀 99% (외국산), 소맥분 밀(미국산,호주산), 고추양념(중국산) 

용량: 300g

칼로리: 665kcal

제조사: 덕산식품



파는 곳: GS25 편의점


어제 새벽... 떡볶이가 정말 정말 먹고싶어서

편의점을 찾았습니다.

원래 먹던 GS25 위대한 떡볶이가 다 나가고 없더라구요.

그래서 옆에 보니 유어스 자꾸자꾸 떡볶이라고 있길래 망설임없이 구매했습니다.


조리방법 입니다.

떡과 소스를 용기에 넣고 뜨거운 물을 표시선까지 부어준 뒤

용기위에 뚜껑을 살짝 덮고 전자레인지에 돌려주면 끝입니다!


700w는 4분 1000w는 3분 30초 동안 돌려주면 됩니다.

기호에 따라 10초 단위로 더 돌려줘도 괜찮다고 합니다.


영양성분과 상세정보입니다.

구매하시기 전에 확인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떡볶이 용기 뚜껑을 열어보면 구성물은 이렇습니다.

떡볶이 소스와 플라스틱 수저 그리고 떡

다른 편의점 떡볶이 제품과 크게 다르지 않은 구성이네요.


떡과 소스를 용기에 부어줍니다.

소스를 살짝 찍어 먹어봤는데 소스 맛이 달짝지근하고 매콤한게 좋네요.

표시선까지 뜨거운 물을 부어줍니다.

많은 양이 들어가는 것이 아니니 넣으실 때 주의해주세요!

소스와 뜨거운 물이 잘 섞일 수 있도록

젓가락 혹은 플라스틱 수저로 휘저어줍니다.


그리고 바로 전자레인지행!

완성된 자꾸자꾸 떡볶이의 모습입니다.

국물이 벌~~건 것이 식욕을 자극하는 군요...!


떡도 탱글탱글하고 쫄깃했습니다.

떡 사이즈가 크질 않아서 한 입에 넣어 먹기 좋았습니다.

저는 이 떡볶이에 GS25 위대한 숯불구이 후랑크를 함께 넣어서 먹었습니다.

후랑크에 국물이 잘 스며들 수 있게 잘 섞어줍니다.

다이어트할 땐 절대 보면 안될 사진인 듯 합니다...

식욕 자극 200%...!



GS25 편의점에서 파는 위대한 떡볶이는 저한테 정말 매웠거든요.

그런데

유어스 자꾸자꾸 떡볶이는 살짝 매콤한 정도이고 달달한 맛이 강했어요.

그래서인지 다음 날 속은 편했네요.


양도 꽤 많이 들어있었습니다. 

치즈나 소시지 같은 제품들과 함께 섞어먹으면 더 좋은 맛을 낼 수 있을 것 같네요.

만족스러운 제품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