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브랜드 궁중 떡갈비 리뷰

2017년 08월 16일 by Radturtle

    노브랜드 궁중 떡갈비 리뷰 목차


제품 정보 


노브랜드 궁중 떡갈비 (No brand Grilled Short Rib Patties) 


가격: 5,980원

종류: 분쇄가공육

원재료: 돼지고기 (국내산/갈비살) 28.67%, 돼지고기 (국내산/정육) 28.02%, 쇠고기 (국내산) 13.31%

보관방법: 냉동보관

용량: 640g

칼로리: 1555kcal

제조사: 지엔티


파는 곳: 이마트 혹은 노브랜드 전문관



원재료에 대한 자세한 정보 사진 입니다.

돼지고기 갈비살, 정육, 쇠고기가 전부 다 국내산이네요.


궁중 떡갈비 제품도 지난 번에 리뷰해드렸던 통안심치킨텐더를 제조했던 지엔티네요.


통안심치킨텐더 리뷰 보러가기



영양 정보에 대한 사진입니다.

구매하시기 전에 참고하면 좋을 듯 합니다.


조리방법 입니다.

냉동식품 조리하는 방법은 크게 다르지 않죠.


그런데 중불에 올려놓고 굽는데 생각보다 빨리 익더라구요.

그래서 구울 때 자주 보시는게 좋을 듯 합니다.

궁중 떡갈비의 사진입니다.

크기도 어른 손바닥만 하고 냄새도 좋습니다.


이런 크기의 떡갈비가 대략적으로 10개 정도 들어있는 것 같습니다.



매번 노브랜드 제품에 감탄하는데

이 제품은 정말 남다르네요.

정말 맛있었어요.


노브랜드 제품들 중 단연 최고!


제가 노브랜드 한입 떡갈비를 자주 사먹었거든요. 냉동고에 항상 있게 주기적으로 구매를 하는 편 입니다.

그런데 요 제품이 그 자리를 차지할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식감이 정말 훌룡했습니다.

사르르 녹는다기 보다 고기의 씹는 맛을 잘 살려낸 것 같습니다.


맛도 다른 소스 필요없이 이 떡갈비만 있으면 맛있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양도 1인당 떡갈비 1개면 충분할 것 같구요. 


굉장히 만족한 제품이었습니다.

정말 추천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