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브랜드 통안심치킨텐더 리뷰.

2017년 08월 10일 by Radturtle

    노브랜드 통안심치킨텐더 리뷰. 목차


제품 정보 


노브랜드 통안심치킨텐더 (No brand Chicken Tender)


가격: 5,480 원

종류: 분쇄가공육

원재료: 닭고기 (안심: 국내산) 52.02% , 밀가루, 옥수수전분, 참빵가루 등

보관방법: 냉동보관

용량: 550g

칼로리: 1,160 kcal

제조사: 지엔티


파는 곳: 이마트 혹은 노브랜드 전문관



만드는 방법은 두 가지네요. 

1) 프라이팬 조리, 2) 오븐 조리


저는 집에 오븐이 없으니 바로 프라이팬에 기름을 달궈줍니다!


세부적인 상품정보에 관련된 사진입니다.



영양정보에 대한 사진입니다.

구입 전에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프라이팬에 약 5분 동안 구워서 가져왔습니다.

근데 어째.. 덜 구워진 것이 아닌가 싶습니다.

뭔가 빠삭하게 익히지 않고 겉에만 튀긴 것 같아요.




좀 더 가까이에서 사진을 담아봤습니다.

치킨텐더의 크기는 굉장히 큼지막해요. 들어있는 치킨텐더가 대략 10개? 정도는 됐던 것 같습니다.



한 입 먹어보니..!


역시나.. 속 안이 완벽하게 익지는 않았었군요..!

부분 부분 익혀지고 말았어요.

조금 더 구워줍니다!


바싹하게 잘 구워야합니다.


빠삭하게 다시 구워와서 다시 한번 보여드립니다.

고기가 한 입 먹어보니 확실히 익었네요!

식감 자체가 달라졌네요! 더 튀기기 이전에는 닭회 먹는 줄 알았네요..ㅋㅋ



노브랜드 상품들에 대한 기대는 항상 중박은 치겠지 정도 입니다.


오.... 그런데 


통안심치킨텐더 맛이 좋습니다. 어느 치느님이 맛이 없겠냐 하겠지만 기존의 노브랜드 치킨너겟보다 훨씬 좋은 맛을 가지고 있습니다.

간도 적당하고 고기도 맛있습니다.


간단하게 맥주 한 잔하기 좋은 제품인 듯 합니다!


요즘 노브랜드 상품들이 정말 잘 나오네요~ 그러니 저도 포스팅을 자주 하게 되는 것 같구요.

아무래도 노브랜드 제품 카테고리를 따로 만들어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