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 깐풍치킨 요일도시락 리뷰

2017년 08월 18일 by Radturtle

    CU 깐풍치킨 요일도시락 리뷰 목차


제품 정보 


CU 깐풍치킨 요일도시락


가격: 3,600원

종류: 편의점도시락

주원재료: 쌀 19.17% 바삭순살치킨강정 (닭고기 69.77%), 깐풍기용 소스 8.2%

용량: 365g

칼로리: 726kcal

제조사: 원푸드림


조리법: 1000w 1분 40초 700w 2분


파는 곳: CU 편의점


간만에 편의점 도시락 리뷰 입니다.

CU편의점에 갔더니 새로운 도시락이 눈에 띄네요.

오잉? 그런데 요일 도시락이라니 새로운 컨셉이네요!


겉보기에도 닭고기가 많이 들어있어서 쉽게 제 시선을 다른 곳으로 옮길 수가 없었어요.

그래서 결국 이 도시락으로 오늘 저녁을 해결하기로 했습니다.

깐풍치킨 도시락은 아무래도 금, 토, 일에만 만나볼 수 있을 듯 싶습니다.

영양정보와 구성물의 상세정보입니다.

구매하시기 전에 참고 바랍니다.


그럼 뚜껑을 개봉해보겠습니다.


깐풍치킨의 양 보이시나요? 오? 정말 이 정도 양이면 엄청 많다고 생각이 드네요.

CU에서 판매하고 있는 닭가슴살 도시락의 닭가슴살과 양이 비슷해보여요.

만두도 두 개나 들어있고 삼색반찬이 함께 들어있습니다.

다만 밥이 조금 적어보이네요. 제가 많이 먹는 편이기도 한데

다른 도시락 보다 조금 양이 적어보입니다.

밥이 쌓인 높이가 조금 낮았어요.

깐풍치킨의 모습입니다.

살도 가득 차있고 튀김옷이 많지는 않아요. 

매콤한 양념 냄새가 좋네요!

깐풍치킨 옆에 있는 만두!

겉에 깐풍기용 소스가 잘 발라져있어서 윤기가 도네요.

속 안도 꽉 차있는 듯 하구요.


연근 반찬입니다.

저는 반찬 중에 연근이 제일 좋더라구요. 씹는 맛도 있고 짭쪼름한게 밥반찬으로 최고잖아요!

볶음 김치입니다.

볶음 김치는 맛없기가 힘든 것 같아요. 뭐 어떤 도시락이랑 먹어도 참 깔끔하고 맛있죠.

호박무침도 들어있습니다!

부족한 채소 반찬의 자리를 딱 채워주는군요!




음.. 그냥 무난무난하게 맛있었습니다.

깐풍치킨의 양이 많아서 좋았습니다. 매콤달콤한 것이 좋은 양념이었습니다.

만두는 굳이..! 안넣었어도 됐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궁합이 안맞는 것은 아니였는데

개인적으로는 치킨을 더 많이 먹고 싶었어요.


밥은 먹다보니 예상대로 양이 적었습니다. 그래서 집에 있는 밥 한공기를 더 먹었네요.


삼색 반찬은 간도 적당하고 무난한 맛이었습니다.

연근의 양이 조금 적은게 아쉬웠습니다.


가격대비 괜찮은 도시락이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