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유어스 위대한 숯불구이 후랑크 리뷰

2017년 08월 20일 by Radturtle

    GS25 유어스 위대한 숯불구이 후랑크 리뷰 목차


제품 정보 


GS25 유어스 위대한 숯불구이 후랑크


가격: 1,300원

종류: 소시지

주원재료: 돼지고기(국산), 닭고기(국산. 기계발골육), 옥수수전분(러시아,헝가리,세르비아산 등)

용량: 115g

칼로리: 220kcal

제조사: 진주햄

조리법: 전자레인지에 25초


파는 곳: GS25 편의점


어느 편의점에 가더라도 소세지 코너가 반드시 있죠. 

어제 새벽에 배가 너무 고픈 나머지.. 새벽탈출을 감행했는데요.

떡볶이와 함께 구매한 제품입니다. 

배고프지? 이거 하나면 돼!

음~ 맛있다!

저 같은 대식가는 저런 문구에 속지 않습니다.

두 개면 돼, 세 개면 돼 라면 모를까..


고급 양념장에 신선한 재료를 숙성시켜 숯불갈비의 맛과 향을 담아냈다고 하는데요! 과연! 어떤 맛일지 궁금합니다.


숯불갈비맛 엑기스 2.329% 함유..

전 이 기준을 잘 모르겠습니다. 엑기스가 이 정도 들어가면 많이 들어간 것인지...ㅋㅋㅋㅋ


영양성분과 상세정보입니다.

구매하시기 전에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그럼 전자레인지에 돌려서 한 입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전자레인지가 띵!하고 울리자마자 꺼내봤습니다.

나무꼬치부분이 엄청 뜨겁습니다...!

꺼내실 때 조심해서 꺼내시길 바랍니다.


이 제품은 다른 후랑크 소시지처럼 길쭉하고 동글한 소세지가 아니라

넙적하고 네모모양입니다. 살짝 어묵같이 생겼네요.


한 입 먹어봤습니다.

속 안이 꽉 차있네요. 은근히 두께가 있었습니다.



두께도 두꺼워서 식감면에서 우수했습니다.

숯불갈비 향이 강하게 느껴지진 않았네요!


뭐랄까.. 마트에 가면 그 주부X단 김밥용 햄 있잖아요?

딱 그거 4분의 1 잘라서 먹는 맛이네요.

그래도 가격도 괜찮고 먹을만 한 제품이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