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트 마시는 컵빙수 리뷰

2017년 08월 22일 by Radturtle

    파리바게트 마시는 컵빙수 리뷰 목차


제품 정보 


파리바게트 마시는 컵빙수


가격: 3,000원 (할인쿠폰 적용 2,000원에 구매) [2017.08.17~31 쿠폰 혜택 알아보기]

종류: 스무디 음료

주원재료: 정확히는 알 수 없지만, 인절미 떡, 팥, 콩고물.  

용량: 495ml

칼로리: 520kcal

제조사: 파리바게트


파는 곳: 파리바게트


해피포인트 앱에서 할인쿠폰을 다운받고!

할인을 적용받아 구매한 마시는 컵빙수 입니다!

팥빙수를 들고 다니면서 먹을 수 있다니 신기한 음료입니다.

딱 처음 봤을 때 용량이 상당하다는 것을 느꼈습니다.

다른 음료의 컵보다 1.5배는 더 큰 컵을 사용하네요.


뚜껑도 큼지막하고 중간에 구멍이 뚫려있어서 그곳에 빨대를 꽂고 마시면 됩니다.


일단 뚜껑을 열고 안은 어떻게 생겼는지 보시죠!


오 꽤 크기가 큰 인절미 떡이 4개 정도 들어있었어요.

팥빙수하면 또 인절미 떡이 꼭 들어가야되지 않겠습니까 허허


음료는 거의 스무디 정도의 묵직함(?) 이라고 봐야할 듯 합니다.

빨대로 마시면 호로로로록 들어온다기 보다는 묵직하게 천천히 들어옵니다.


으따 많이 시원하군요!! 한 입 쑥 들어오니 머리가 시원해지네요!

만드는 과정을 보질 못해서 잘 모르겠는데 팥이 상당히 곱게 갈렸네요. 

팥이 굉장히 작은 입자가 됐네요.



음... 이 맛은

약간 비비빅? 비비빅을 약간 덜 달게한 맛이었습니다!

매장마다 단맛은 조금 다를 수 있겠지만


이것은 분명한 비비빅 맛입니다!ㅋㅋㅋㅋ

아이스크림을 싹 녹여먹는 맛이었어요.


개인적으로 비비빅을 좋아해서 맛있었습니다.


근데 양이 진짜 많은 것 같습니다.

혼자서 먹기엔 좀 많은 양인듯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