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유어스 낮도밤안 치킨 도시락 리뷰

2017년 08월 30일 by Radturtle

    GS25 유어스 낮도밤안 치킨 도시락 리뷰 목차


제품 정보 


GS25 낮도밤안 치킨 도시락 


가격: 3,600원

종류: 편의점도시락 

원재료: 버팔로스틱 (태국산 42.45%) 스위트콘, 소시지, 다이스감자 

용량: 179g

칼로리: 영양성분표가 없네요. 

제조사: 삼영데리카후레쉬


파는 곳: GS25 편의점



GS25 편의점에서 신기한 컨셉의 도시락이 나왔습니다.

아니, 도시락이라고 표현해도 괜찮을런지 모르겠네요.


낮에는 도시락 밤에는 안주가 될 수 있는 독특한 설명을 함께하는 낮도밤안 치킨 도시락 입니다.



제품정보에 대한 사진입니다.

구매하기 전에 참고하시면 좋을 듯 합니다.


그런데

이 도시락은 의아하게도 영양성분에 대한 표기가 없습니다.

GS25에서 얼른 수정해줬으면 좋겠네요.




8월 25일부터 9월 7일까지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고 하네요!

백미밥, 흑미밥, 트로피칼 스파클링 음료 중 하나를 선택하여 증정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낮에는 밥과 함께 도시락으로, 밤에는 시원한 스파클링으로 야식, 간식을 즐길 수 있겠네요!

저는 흑미밥을 선택했습니다.


도시락의 구성입니다.

버팔로 스틱 4개와 고기말이, 소시지, 콘샐러드, 네모난 감자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런데 여기서 집고 넘어갈 점이 하나 있습니다.

도시락의 크기가 생각보다 작습니다. 반찬만 모여있어서 그런걸까요? 

도시락을 사려고 부리나케 편의점을 들어갔는데 도시락의 크기가 좀 작아서 살까말까 고민을 했을 정도였으니까요.


그래도 막상 플라스틱 포장을 벗겨내니 구성은 괜찮은 것 같아서 만족합니다.


GS25 편의점 도시락은 따로 젓가락을 주지 않았는데 (물론, 편의점 내에 있는 나무젓가락을 사용하면 되지만요)

이 도시락은 친절하게도 밑에 젓가락이 들어있습니다.


허니머스타드 소스도 함께 들어있었습니다.

아무래도 소시지나 버팔로 스틱을 찍어 먹으라는 용도겠죠?


증정받은 제품입니다. 흑미밥입니다.

처음 봅니다! 그동안 판매를 하고 있었는지.. 궁금하네요.


가격은 1,000원!

일반음식점에서도 공기밥을 1,000원에 팔죠.

크기도 비슷하네요.

제품정보와 영양성분 입니다.

특이하게도 뚜껑을 닫고 전자레인지에 돌리면 된다고 합니다.


자, 그럼 도시락과 밥을 둘 다 데워줬으니 한 번 제대로 살펴보도록 하죠.


버팔로 스틱 사진입니다.

닭봉 부위를 사용하여 만들었네요.

튀김옷도 잘 입혀져 있고, 냄새도 매콤한 향이 그윽하게 올라오니 참 괜찮았습니다.

옆에 하나 있는 고기말이!

속 안에는 당근, 양파, 부추가 들어있는 듯 합니다.


꽤 신경쓴 반찬인 듯 합니다.

도시락에서 없으면 뭔가 허전한 존재!

탱글탱글한 소시지도 들어있습니다.

소시지 1개를 반으로 나눠 2개가 들어있습니다.

매콤함을 잠재울 수 있는 반찬인가요?

콘샐러드도 들어있습니다.


달달하고 고소한 소스에 버무러져 있어서

다른 반찬과 케미가 꽤 좋았습니다.

네모 모양의 감자튀김!

스파게티 소스에 살짝 적셔져 있는 감자튀김인데요.

도시락에 들어있는 감자튀김의 특성상

눅눅함은 피할 수 없었지만 


그래도 심심할 때 먹기 좋은 반찬이었습니다.


버팔로 스틱 옆에 허니머스타드 소스를 딱 뿌려주고!

밥과 함께 제대로 식사해보도록 하죠!



모든 반찬들의 맛은 꽤 괜찮았어요!


버팔로 스틱은 매콤하고 짭잘한 게 밥이랑 정말 잘 어울렸구요.

허니머스타드에 찍어 먹어도 맛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안 찍어먹는 것이 본연의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었습니다.)


고기말이는 1개라서 아쉬웠지만 묘한 맛을 남겼습니다.

소시지는 뭐 그냥 언제나 맛있는 반찬!


콘샐러드와 감자튀김도 메인 반찬에 피해가지 않게

적당하게 잘 어울리는 반찬이었습니다!


다만, 이 도시락의 아쉬운 점이라면..

식사를 하고 싶으신 분들은 증정 행사가 종료되면 밥을 1,000원을 더 주고 구매해야할텐데

그러면 4,600원의 가격을 지불해야하죠.


그 때는 조금 아쉬울 것 같다는 생각이 들 것 같네요!


그래도 맛 부분에 있어서는 참 좋았습니다!

도시락으로도 안주로도 충분히 괜찮은 제품인 듯 하네요!


그럼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