텀블러 안전모드 해제 및 설정방법 1분 해결

2017년 10월 15일 by Radturtle

    텀블러 안전모드 해제 및 설정방법 1분 해결 목차

안녕하세요. 라드터틀입니다. 

오늘은 텀블러 안전모드 해제 및 설정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텀블러를 이용하다보면 보기 민망한 이미지들도 보곤 합니다. 혼자 있을 땐 큰 상관이 없겠지만, 사무실이나 공공장소에서 민망한 상황이 펼쳐진다면 오해를 받을 수 있을겁니다. 

텀블러에서는 이를 민감한 내용의 내용들이라고 하여, 보고 싶은 것과 보기 싫은 것들을 관리할 수 있게끔 해주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 사진과 내용을 참고해주세요.


텀블러에서 민감한 내용이란 일부 사용자들에게 적합하지 않은 내용으로써 예술적, 교육적, 포토 저널리즘의 내용을 담고 있다고 하더라도 선정적인 내용이 포함되는 것 입니다. 텀블러에서 이러한 민감한 내용이 보고싶지 않다면? 안전모드를 설정하면 문제가 해결됩니다.  

그런데 예외적인 경우도 있습니다. 최근에는 컨셉사진이라거나 일러스트들이 늘어나면서 영감을 얻기 위해 다각도로 활용되는 경우도 많습니다. 그 때문에 안전모드를 해제해야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런 경우에도 같은 방법으로 해제가 가능합니다.


1) 계정관리 이동

먼저 텀블러 메인 오른쪽 상단에 위치해있는 메뉴를 봐주세요. 그러면 맨 오른쪽의 사람 모습의 아이콘이 있습니다. 이것은 계정관리에 속하는 메뉴입니다. 클릭해서 이동합니다.

계정으로 이동하면 위와 같은 창이 나타납니다. 아래로 스크롤을 내려서 '필터링' 메뉴를 찾아주세요.

2) 필터링 > 안전모드 설정/해제

필터링 항목에서 스위치를 눌러 안전모드를 설정하거나 해제할 수 있습니다. 바로 설정이 저장되니 따로 설정저장을 할 필요는 없습니다. 

안전모드를 설정했을 경우에는 민감한 내용은 숨겨지고, 부적합한 텀블러에 접속하게 되면 내용이 표시되지 않습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이 되는 글



포스팅이 도움이 되었다면 아래의 '공감'을 클릭해주세요!

'공감'은 로그인하지 않아도 클릭할 수 있어요!


이 소식을 함께하고 싶은 친구/ 지인에게 공유해주세요!

그럼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