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클래식 음악 듣기 사이트 'classic manager'

2017년 10월 20일 by Radturtle

    무료 클래식 음악 듣기 사이트 'classic manager' 목차

안녕하세요. 라드터틀입니다.

여러분들은 클래식을 자주 들으시나요? 저는 집중해서 공부를 해야할 때나 마음의 안정을 찾고 싶을 때 클래식을 듣습니다. 그러면 기분도 훨씬 편안해지고 개운해지는 것 같습니다. 계절도 딱 가을이어서 참 클래식 듣기 좋은 날씨죠? 여유로운 클래식 감상과 따뜻한 커피 한 잔이라면 더할나위 없겠죠.

서론이 길었습니다. 오늘은 무료로 클래식 음악 들을 수 있는 사이트를 소개하려 합니다. 또한 회원가입이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어떠한 부담없이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럼 바로 사이트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클래식 음악 감상 사이트 classic manager 입니다. 회원가입, 프로그램 설치 없이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정말 다양한 클래식 음악들을 보유하고 있는 사이트 입니다. 음원상태가 대부분 괜찮은 편입니다. 어떠한 음원들보다 현장감에 있어서는 최고로 좋습니다.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시면 홈페이지로 이동하게 됩니다.

Classic Manager (https://www.classicmanager.com/)


사이트에 접속하셨나요? 그럼 메뉴에 대한 설명들을 간단하게 해드리겠습니다.


사이트의 메인화면 입니다. 심플하고 모던한 스킨이 특징적입니다. 메뉴들도 꼭 필요한 메뉴들만 있습니다. 대시보드에는 추천 재생목록들이 여러 개가 보입니다. 벌써부터 클래식이 들려오는 것만 같군요.

그럼 추천 재생목록에서 하나 선택해서 실행해볼까요? 저는 불면증이 조금 있어서 잠잘 때 듣기 좋은 음악에 흥미가 생기는군요.

그 외에도 일할 때 듣기 좋은, 태교에 좋은 등 다양한 테마들이 있습니다.


잠깐? 불면증 때문에 고생 중이시라면 아래의 링크를 참고하셔도 좋습니다.

불면증을 바로 해결해주는 것은 아니지만 심신안정에 좋은 릴렉스 음료인 슬로우 카우를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


[Review] - 잠을 부르는 음료! 슬로우 카우 리뷰 (Slow Cow review)

[Review] - 이걸로 불면증을 해결? 슬로우 카우 스테비아 (Slow cow stevia review)

화면이 넓어서 캡쳐가 모두 안되었는데 여러 아티스트들의 클래식 곡들이 선곡되어 있습니다. 마음에 드는 곳이 있다면 트랙에 좋아요를 누를 수도 있고, 내 앨범에 추가하실 수도 있습니다. 또한 곡의 오른쪽 끝에 있는 점 세개를 누르시면 곡의 정보에 대해서 정확하게 알 수 있습니다.

왼쪽 라이브러리의 메뉴로 가면 아티스트/ 장르/ 악기에 따라 분류가 되어 있어서 원하는 클래식 음악을 선택해서 들을 수 있습니다. 정말 간단하고 편리한 기능입니다.

또한 사이트 맨 왼쪽 상단에는 검색기능이 있으니 원하는 정보를 입력하시면 바로 검색결과가 나타납니다. 유용한 기능이네요.


CM차트 메뉴에는 누적 앨범차트, 주간 앨범차트, 주간 트랙차트를 통해서 차트에 따라 나열된 클래식 음악들을 보실 수 있습니다. 몇 번 재생되었는지 확인도 가능합니다.


메뉴의 맨 아래를 보시면 현재 재생목록이 있습니다. 이 곳은 사용자가 선택한 클래식 음악들이 담겨져 있는 곳 입니다. 다만, 회원가입을 하지 않고 비회원 상태로 재생목록을 이용하면 다시 접속했을 때는 초기화되므로 재생목록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꾸준히 사이트를 이용하실 분들은 회원가입하시는 것이 좋겠죠?



포스팅이 도움이 되었다면 아래의 '공감'을 클릭해주세요!

'공감'은 로그인하지 않아도 클릭할 수 있어요!


이 소식을 함께하고 싶은 친구/ 지인에게 공유해주세요!

그럼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