텀블러 비밀번호 찾기 1분 해결

2017년 10월 21일 by Radturtle

    텀블러 비밀번호 찾기 1분 해결 목차

안녕하세요. 라드터틀입니다.

오늘은 텀블러 비밀번호 찾기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어느 플랫폼이든 오랜 시간동안 사용을 하지 않아서 비밀번호가 생각이 나지 않을 때가 있습니다. 그래서 각 플랫폼에서는 비밀번호 찾기 기능을 제공하죠. 

텀블러에서도 PC와 모바일에서 비밀번호 찾기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아주 쉽고 간단합니다. 그럼 사진과 설명을 보시면서 따라오세요!




PC에서 텀블러 비밀번호 찾기

먼저 PC에서 텀블러 비밀번호 찾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1) 텀블러 사이트 접속 화면입니다. 지금 상황은 로그인 이메일을 알고 있지만 비밀번호는 모르는 상황이죠. 

빨간색으로 표시되어 있는 '비밀번호를 잊으셨나요?' 를 클릭합니다.


2) 그럼 위와 같은 화면이 나타납니다. 로봇이 아닌 본인임을 확인하기 위해서 '로봇이 아닙니다'를 체크하고 비밀번호 다시 설정을 클릭합니다. 

3) 그러면 비밀번호 재설정 방법이 로그인할 이메일로 전송됩니다. 

이 때 한 번 살펴보고 갈 부분이 있습니다. 이메일의 기본 보관함 뿐만 아니라 스팸 보관함까지 함께 살펴보는 것이 좋습니다. 스팸메일로 인식할 우려가 있기 때문입니다.

3) 이메일을 확인합니다. 저는 스팸 메일함에 있었습니다. (네이버의 경우 이미지/링크 표시하기를 클릭한 뒤) Reset password 를 눌러서 비밀번호 재설정으로 이동합니다.

4) 그럼 위와 같은 비밀번호 재설정이 나타납니다. 새 비밀번호를 설정하시면 끝입니다.


어떤가요? 정말 간단하게 비밀번호를 찾을 수 있죠? 그럼 이번에는 모바일에서 텀블러 비밀번호를 찾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같은 방법으로 진행됩니다. 저는 아이폰에서 진행하였습니다.


모바일에서 텀블러 비밀번호 찾기

1) 텀블러 어플에 접속하여 로그인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비밀번호를 입력하는 칸 아래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으세요?' 를 클릭합니다.

2) 전송 버튼을 클릭합니다. 그러면 로그인할 이메일로 비밀번호 재설정 방법이 전송됩니다. 이제 본인의 이메일로 들어가 확인해주세요.


3) 그럼 위와 같은 이메일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빨간색 표시로 되어있는 '비밀번호 다시 설정'을 클릭해주세요. 그러면 Safari 앱으로 텀블러 비밀번호 재설정 화면이 나타나게 됩니다. 새로운 비밀번호를 입력하시고 새 비밀번호 설정을 클릭하시면 끝!


 함께 읽으면 도움이 되는 글



포스팅이 도움이 되었다면 아래의 '공감'을 클릭해주세요!

'공감'은 로그인하지 않아도 클릭할 수 있어요!


이 소식을 함께하고 싶은 친구/ 지인에게 공유해주세요!

그럼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