텀블러 탈퇴 간단하게 알아보기

2017년 10월 24일 by Radturtle

    텀블러 탈퇴 간단하게 알아보기 목차

안녕하세요. 라드터틀입니다.

오늘은 텀블러 탈퇴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텀블러 이용을 중단하고 싶거나 오랜기간 동안 텀블러를 이용하지 않았다면 탈퇴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래야 개인정보를 보호할 수도 있고 자칫하면 원하지 않는 연동이 될 수도 있기 때문에 탈퇴가 필요하기도 합니다. 저 같은 경우는 처음으로 사용했던 텀블러 계정이 인증이 제대로 안되어있는지 모바일로 접속하면 대시보드에 아무것도 뜨지 않는 현상이 나타나더라구요. 그래서 그 계정은 탈퇴를 진행하였습니다. 

(● 텀블러 탈퇴는 PC나 모바일 브라우저에서만 가능하고 어플에서는 가능하지 않습니다.) 



여기서 잠깐! 텀블러 탈퇴하시기 전에 다음 사항을 유의해주세요.

  • 탈퇴한 계정의 포스팅, 메세지, 팔로잉 목록은 전부 영구삭제되니 고민하시길 바랍니다.

  • 탈퇴된 URL은 다른 회원의 블로그 URL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지난 계정을 만들때 사용하였던 이메일 주소로도 다시 새로운 계정을 만들 수 있습니다.



1) 메인 대시보드에 접속합니다. 그리고 빨간색으로 표시되어 있는 계정관리 아이콘을 눌러주세요.


2) 아이콘을 눌러주면 여러 메뉴 선택이 나타납니다. 그 중에 설정을 클릭해주세요.


3) 스크롤을 맨 아래로 내려서 계정 폐쇄 버튼을 찾아서 클릭해주세요.


4) 계정 폐쇄를 클릭하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타납니다. 이메일과 비밀번호를 빈 칸에 입력하고 모두 폐쇄를 클릭해주세요. 그러면 텀블러 계정의 탈퇴가 완료됩니다. 

(혹시나 갑자기 탈퇴를 하기 싫어지셨다면 안 할래요 버튼을 클릭하면 됩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이 되는 글



포스팅이 도움이 되었다면 아래의 '공감'을 클릭해주세요!

'공감'은 로그인하지 않아도 클릭할 수 있어요!


이 소식을 함께하고 싶은 친구/ 지인에게 공유해주세요!

그럼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