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스테린 종류 자세하게 알아봐요

2018년 01월 31일 by Radturtle

    리스테린 종류 자세하게 알아봐요 목차



구강 건강 잘 챙기고 계신가요? 모 치약 회사 광고에 의하면 치아 건강은 20세부터 80세까지라고 하는데요. 어렸을 때 부터 치아 건강을 신경쓰면 나이가 들어서도 건강한 치아를 유지할 수 있다고 하죠. 그래서 치아 건강을 위해서 주기적으로 치과 방문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치과에 가면 꼭 추천해주는 습관이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가글' 입니다. 가글링을 하면 양치만으로 부족한 치아 케어를 도울 수 있습니다. 입 냄새 제거, 잇몸 질환 개선은 물론 프라그 치은염의 감소와 예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저는 그래서 리스테린 가글을 매일 사용합니다. 작년에 특가로 판매하고 있는 리스테린 쿨 민트세트를 지금까지 꾸준히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이제 1000ml 짜리가 하나 밖에 안 남아서 새로 구매하려고 하는데 리스테린 종류가 어떤 것이 있을지 궁금해서 찾아보고 제가 찾아본 정보를 공유하려 합니다.



리스테린 종류

리스테린은 총 9가지 종류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각각 효과와 기능부분에서 차이가 있으니 자신에게 맞는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럼 우리는 제품의 기능적인 차이로 나누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세균 억제 제품

리스테린 쿨민트, 내추럴 시트러스, 후레쉬 버스트, 제로는 세균 억제에 특화된 제품들입니다. 


리스테린 쿨민트

리스테린의 대표 제품입니다. 아무래도 제일 익숙한 제품이 아닐까 싶은데요. 광고에서도 제일 많이 등장하는 제품 중 하나 입니다. 제품의 효과는 아래와 같습니다. 


리스테린 내추럴 시트러스

민트향이 거부스러운 분들이나 리스테린을 처음으로 접하는 분들에게 추천할만한 제품입니다. 향긋하고 가벼운 시트러스 향이 매력적입니다.


리스테린 후레쉬 버스트

상쾌하고 깔끔한 느낌의 스피어 민트향을 지닌 제품입니다. 민트향이 강하지 않고 적당해서 많은 분들이 사용합니다. 쿨민트 보다는 약하고 내추럴 시트러스 보다는 강하다고 합니다.


리스테린 제로

순한 느낌의 가글 제품입니다. 향이 강하지 않고 순해서 아이들이 사용하기에도 좋은 제품입니다. 개운함은 그대로 유지되어 있다고 합니다.

기능성 제품

다음 세 가지 제품은 충치예방, 치석 생성 예방에 특화된 제품들입니다.


리스테린 티쓰 앤드 검 디펜스

충치예방에 특화된 제품입니다. 잇몸이 약하다면 이 제품을 사용하여 치태와 프라그를 제거해 잇몸을 보호 효과를 누릴 수 있습니다.


리스테린 타르타르 컨트롤

치석을 예방하고 싶다면 이 제품을 사용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치석생성 예방 효과를 지닌 제품입니다.


리스테린 내추럴 그린티

충치 예방이 목적이라면 불소성분이 함유된 내추럴 그린티를 추천합니다. 맛도 부드러워서 처음 리스테린을 사용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할만한 제품입니다.

고기능성 제품

6가지 효능을 단 하나로 얻을 수 있는 제품입니다. 토탈케어 제품 하나로 주요 구강 문제를 종합적으로 해결할 수 있습니다. 최근 광고가 많이 나오는 제품입니다.


리스테린 토탈케어

리스테린 토탈케어 제로

두 제품 모두 구강 내 유해균 억제, 구취 제거, 프라그 생성 억제, 치은염의 예방, 치석생성 예방, 충치 예방 의 효과를 공통적으로 갖고 있습니다. 두 제품의 차이는 토탈케어는 톡 쏘는 맛이 그대로 유지되어 있으나 토탈케어 제로는 부드러운 맛이 특징이라고 합니다.


자 이렇게 리스테린 종류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리스테린은 구강건강뿐만이 아니라 전신건강에도 사용이 필수적입니다. 구강건강에 대해서 신경을 쓰지 않으면 입 속 유해균이 혈관을 타고 심혈관 질환, 뇌졸중 등의 전신 질환을 일으킬 수 있기 때문입니다. 구강 건강의 첫 걸음 리스테린! 꼭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그럼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포스팅이 도움이 되었다면 아래의 '공감'을 클릭해주세요!

'공감'은 로그인하지 않아도 클릭할 수 있어요!


이 소식을 함께하고 싶은 친구/ 지인에게 공유해주세요!

그럼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