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강창민 나이 본명 군대 이슈 알아보기

2018년 03월 24일 by Radturtle

    최강창민 나이 본명 군대 이슈 알아보기 목차


<사진 출처: 최강창민 인스타그램>


사진제공=MBC ‘나 혼자 산다’ 방송 화면 캡처


지난 23일에 방영된 나혼자산다에서 방송 5주년 기념을 맞아 동방신기의 멤버인 최강창민과 유노윤호가 출연했습니다. 한류 아이돌의 시초라고 불리는 동방신기의 등장으로 많은 시청자들이 기대감을 안고 프로그램을 시청을 했다고 하는데요. 


최강창민은 요리를 즐기는 섬세한 부분도 있으면서 혼술을 즐기는 모습을 보여주며 소박하면서 인간적인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또한 계속해서 무언가를 배우려는 모습을 보여주면서 저도 저렇게 멋있고 부지런하게 살아야겠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프로그램을 시청하면서 최강창민의 프로필이 궁금해져서 내용을 담아왔습니다.

그럼 최강창민의 프로필에 대해서 간단하게 알아보도록 할까요? 


사진제공=MBC ‘나 혼자 산다’ 방송 화면 캡처

최강창민의 나이는 1988년 2월 18일 올해로 31세 (만 30세) 입니다. 대한민국의 가수, 작사가, 배우, MC 로 현재 소속사는 SM엔테테인먼트, 동방신기의 멤버로 활동 중 입니다. 최강창민은 엄청난 성량을 타고난 보컬로 현재 음역대로는 대한민국의 아이돌 그룹 중에 최강이라고 볼 수 있다고 합니다. 그룹에서도 가장 높은 음을 소화하고 있다고 합니다. 


사진제공=MBC ‘나 혼자 산다’ 방송 화면 캡처


최강창민의 본명은 많은 사람들이 '최창민' 으로 오해하고 있는데 진짜 본명은 바로 '심창민' 이라고 합니다. 아무래도 이름 앞에 최강이라는 닉네임이 붙다보니 오해하기 쉬웠던 것 같습니다. 나혼자산다 출연진들도 모두 이름이 최창민인줄 알았다고 하네요.



다음으로 최강창민 군대 이야기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강창민은 2015년 11월 19일에 입대하여 2015년 11월 19일에 충남 논산 육군훈련소에 입소하여 총 21개월 동안 서울지방경찰청의 경찰홍보단에서 의경으로 근무하여 병역 의무를 이행하였고, 2017년 8월 18일에 제대하였습니다. 제대할 때 경례자세가 올바르지 않아서 누리꾼들에게 비판을 받은 해프닝도 있었다고 합니다.


이렇게 최강창민에 대한 이슈 키워드들에 대해서 간단하게 알아보았습니다. 최강창민의 앞으로 더욱 더 좋은 활동을 펼칠 수 있기를 바라며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포스팅이 도움이 되었다면 아래의 '공감'을 클릭해주세요!

'공감'은 로그인하지 않아도 클릭할 수 있어요!


이 소식을 함께하고 싶은 친구/ 지인에게 공유해주세요!

그럼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