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그러운 5월의 감성 음료, GS25 유어스 장미 레몬에이드 ( gs25 rose lemonade review )

2017년 05월 19일 by Radturtle

    싱그러운 5월의 감성 음료, GS25 유어스 장미 레몬에이드 ( gs25 rose lemonade review ) 목차



안녕하세요. 라드보이 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제품은
GS25 편의점의 유어스 장미 레몬에이드 입니다.


계절의 특징을 잘 살린 음료인 듯 한데요.

장미 레몬에이드는 여름시즌 동안에만 판매하는 한정상품이라고 하네요!

봄에는 벚꽃 스파클링이 나오더니 여름에는 장미 레몬에이드가 나왔네요.


꽃과 음료를 연결시키니 상당히 독특한 감성과 함께 음료를 즐길 수 있네요.


유어스의 플라워 스파클링 시장의 행진을 응원합니다!




어떤 맛일지 궁금해서 구매해봤습니다.


그럼 바로 리뷰를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가격정보 & 파는 곳




장미 레몬에이드의 가격은 1,000원 입니다!

다른 음료들과 비슷한 가격입니다.




파는 곳은 GS25 편의점에서 판매하고 있습니다.



제품정보에 대한 사진입니다.



구매 전에 참고하시면 좋을 듯 합니다.









칼로리 & 중량



칼로리는 130 kcal

음료의 용량은 345ml 입니다.

당류가 높은 비율을 차지하는데요

참고하시면 좋을 듯 합니다!







좀 독특한 맛의 탄산음료네요!
약간 아카시아 향이 나는 듯 합니다.

그 외에도 정확하게 어떤 향인지는 모르겠지만
다양한 향과 함께 음료를 마실 수 있었습니다.

탄산의 정도도 적절하고 기분 좋은 달콤함이 계속해서 혀에서 맴도는 맛이었습니다.


저에겐 꽤 맛있는 음료였습니다!





그럼 이만 리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