쫄깃한 순대를 집에서, 이마트 노브랜드 찰진순대 리뷰 ( Chalsundae review )

2017년 05월 13일 by Radturtle

    쫄깃한 순대를 집에서, 이마트 노브랜드 찰진순대 리뷰 ( Chalsundae review ) 목차



안녕하세요. 라드보이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바로

​이마트 노브랜드 찰진순대 ​입니다.


평소에 순대를 참 좋아해서 자주 사먹는데요.

대용량으로 집에 사두고 먹고 싶을 때마다 꺼내 먹으면
어떨까 싶은 마음에 구매를 해봤습니다.


분식으로도 좋고, 국으로 끓여먹어도 좋은 순대!

과연 맛은 어떨지 리뷰해보겠습니다.


​​



가격정보 & 파는 곳




가격은 3,980원 입니다. 꽤 많은 양인데 저렴하네요!


파는 곳은 이마트에서 판매하고 있습니다.


칼로리 & 중량




중량은 딱 1000g !
칼로리는 1,630 kcal 입니다.



제품 정보에 대한 사진입니다.

구매하시기 전에 참고하시면 좋을 듯 합니다.



노브랜드 찰진 순대의 뒷 모습입니다.

꽤나 양이 많아보이네요.











조리방법이 세 가지가 있습니다!


1) 끓는 물에 20-25분 정도 삶아 먹는 방법!

2) 찜기에 10분-20분 정도 찐 후 먹는 방법!

3) 약 3분 정도 전자레인지에 데워 먹는 방법!


편한 방법대로 조리하시면 되겠습니다.



포장지를 벗기면 이런 순대가 나와있는데요.

중간에 하얀 부분은 냉장상태로 보관해서 생긴 듯 하네요.



중간에 이렇게 꼬아져 있는 부분도 있네요.











전 일단 순대를 먹기 좋은 크기로 썰고
​전자레인지​에 돌려 먹는 방법을 선택했습니다!



전자레인지에 돌려왔습니다!

그런데 전자레인지에 돌릴 때 조심해야겠습니다.

안에서 펑펑 터지는 소리가 들리는데
약간 무섭더라구요..ㅎㅎ

그래서 돌리고나니 터진 부분이 있네요.


잘 조절해서 전자레인지에 돌리시면 좋을 것 같아요.​






순대의 맛은 괜찮네요.

엄청 맛있는 맛은 아닌데요. 이 정도면 괜찮은 품질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다만 좀 아쉬운 점은 전자레인지에 돌려 먹으니
식감 부분에서 약간 아쉽습니다.



그래서 사골곰탕 육수에 순대와 떡을 좀 넣고

끓여보았습니다.














저는 이렇게 먹는게 훨씬 입맛에 맞네요!

식감도 살리고 순대 맛도 맛있구요!


전자레인지에 돌려 먹는게 조리할 땐 편하겠지만

삶거나 찌는 방법이 맛을 위해선 좋은 선택이라고 생각드네요!


그럼 리뷰를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