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달한게 땡긴다면, 이마트 노브랜드 크리스피 라이스 리뷰 ( No brand Crispy rice review )

2017년 05월 12일 by Radturtle

    달달한게 땡긴다면, 이마트 노브랜드 크리스피 라이스 리뷰 ( No brand Crispy rice review ) 목차



안녕하세요. 라드보이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이마트 노브랜드 크리스피 라이스 ​입니다.

제가 원래는 단 음식을 잘 안먹었는데
요즘엔 이상하게 단게 끌리더라구요.



그래서 이마트에서 과자나 사볼까해서
과자 코너쪽으로 발걸음을 옮겼는데,

이런 달달함의 끝판왕이 있었네요!



얼마나 단 맛을 선사할지 기대됩니다.

그럼 바로 리뷰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가격정보 & 파는 곳



1박스 안에 16봉지가 들어있으며
가격은 5,980 원 입니다!

노브랜드 상품치고는 비싸게 나온것 같은데
하면서 계산해보니 1개에 370원 꼴이니

그렇게 비싼 가격은 아닌 듯 합니다.


파는 곳은 이마트에서 판매합니다!
(위드미 편의점에서도 곧 판매하지 않을까 싶네요.)



칼로리 & 중량



한 봉지에 22g이고 85 kcal 입니다.

앉은 자리에서 후딱 몇 개 먹고나면
칼로리 폭탄을 맞을 수 있으니 조심해야겠습니다!



제품 정보에 대한 설명입니다.

참고하시면 좋을 듯 합니다.











계란이 함유되어 있는게 특징이네요.

구매하실 때 참고하세요!



유통기한 입니다.
어제 5월 11일에 구입을 하였으니
17년 12월 22일까지 라면 유통기한은 충분하네요!



박스를 개봉하고 한 봉지를 꺼내보았습니다.

보통 초코바? 보다는 세로는 짧은데 가로가 기네요.




크리스피 라이스의 모습입니다.

어찌보면 쌀강정? 옛날 과자 처럼 생겼습니다.

보기만 해도 상당히 달달해보입니다.


냄새도 확 나는게 빨리 한 입 먹어보고 싶네요!






안과 겉에는 마쉬멜로우가 잘 발라져있어서
쫀득쫀득한 식감을 줄 듯 하네요.






역시나 상당한 단 맛입니다!

한 입 베어 먹었을 때 쏟아져오는 그 단 맛..!
굉장합니다.

켈로그 라이스 크리스피랑 비교해본다면


노브랜드의 크리스피 라이스가 좀 더 단 맛을 내는 것 같습니다.

쫀득하고 질긴..? 식감은 켈로그 라이스 크리스피가 우수한 것 같구요.


그래도 만족스러운 제품이었다고 평가 내릴 수 있겠습니다.

가끔 당 떨어진다고 하죠..? 그럴 때 하나 먹어주면
기분전환되고 좋을 듯 합니다.



그럼 이만 리뷰를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