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윤 근황|인스타그램 결혼 컴백

2019년 09월 16일 by Radturtle

    박지윤 근황|인스타그램 결혼 컴백 목차

■박지윤 인스타그램

 

가수 박지윤이 결혼 후 근황을 알려 많은 사람들의 주목을 끌고 있습니다. 

 

박지윤은 1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곧 발표할 곡 녹음 중' 이라는 설명문과 함께 스튜디오에서 녹음 중인 사진을 업로드하였습니다. 

 

박지윤의 음악활동은 2018년 7월 싱글앨범 Journey를 발표한 이후 소식이 뜸했습니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그녀의 컴백에 기대하고 있으며 응원하고 있습니다.

 

 

 

■박지윤 결혼 

 

박지윤은 조수용 카카오 공동대표와 지난 3월에 가족과 친지 그리고 가까운 지인들만을 초대하여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그래서 결혼소식도 한달 뒤에나 알려졌습니다.

 

박지윤과 조수용 대표가 발간하는 월간 '매거진 B'의 팟캐스트 'B캐스트'를 함께 하였으며, 박지윤은 진행을 맡기도 하였습니다. 

 

박지윤의 남편 조수용 대표의 프로필에 대해서 간략하게 알아보고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조수용 대표는 2003년 네이버 창립 초기 멤버 중에 한 명으로 2010년에는 브랜드 디자인 컨설팅 회사인 JOH를 설립하였고, 이후 카카오에서 브랜드 디자인 총괄 부사장과 공동브랜드센터 센터장의 자리에 있다가 작년 2018년 3월에 여민수 대표와 함께 공동대표에 선임된 인물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하는 글

 

도티 매출|키 연봉 수입

■ 도티는 누구인가? 유튜버 도티가 MBC 예능프로그램 '전지적참견시점'에 출연하여 자신의 일상을 공개하여 많은 사람들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도티는 1986년 12월 10일 충청북도 충주시 출생으로 현재..

radreviewer.tistory.com

 

홍석천 가짜뉴스|인스타그램

홍석천이 가짜뉴스 피해를 당했다고 호소하였습니다. 홍석천은 지난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한 유튜브 영상의 캡쳐화면을 게재하며 가짜뉴스에 대한 피해를 알렸습니다. ■ 홍석천 인스타그램 홍석천..

radreviewer.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