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보현 실버버튼|유튜브 캠핑

2020년 04월 20일 by Radturtle

    안보현 실버버튼|유튜브 캠핑 목차

■ 배우 안보현 실버버튼

 

배우 안보현이 유튜브 실버 버튼을 인증하였습니다.

 

안보현은 지난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다음과 같은 글을 게시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브라보현 #bravohyun #boss 실버에 100만까지 뽀시래기들"

 

사진에서 안보현은 실버 버튼을 손에 쥐고 엄지를 치켜세우는 인증 포즈를 취하고 있었습니다. 여기서 실버 버튼에 대해서 간략하게 말씀드리자면 실버 버튼은 유튜브 구독자가 10만명을 달성하였을 때 받을 수 있는 딱 한번만 받을 수 있는 기념품입니다. 

 

이에 네티즌들은 그의 게시물에 "오빠 축하해요!" "실버버튼 언박싱 영상 올라오는건가요?" 등의 축하의 반응들을 보였습니다.

 

 

■ 안보현 유튜브 그리고 캠핑

 

안보현이 운영하고 있는 유튜브 채널 '브라보현'은 현재 23만명의 구독자 수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해당 채널의 콘텐츠는 안보현의 일상이 주 콘텐츠로 브이로그, 여행, 캠핑과 관련된 영상들을 업로드하고 있습니다.

 

가장 처음에 올린 콘텐츠가 1년전 캠핑 여행 영상으로 이후에도 간간히 캠핑과 관련된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안보현은 최근 MBC 예능 프로그램 '나혼자 산다'에도 출연하여 감성 캠핑을 하는 모습도 보여주며 캠핑에 대한 남다른 사랑을 나타냈습니다.

 

'안보현' 관련 글

 

김우빈 복귀|비인두암 영화 외계인

■ 배우 김우빈 복귀 배우 김우빈이 4년간의 긴 공백을 마치고 복귀한다는 소식입니다. 11일 김우빈의 소속사 에이엠엔터테인먼트는 김우빈이 이번 달 말부터 최동훈 감독의 신작 '외계인'의 촬영에 참여한다는..

radreviewer.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