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희 웨딩촬영|결혼 남편 인스타그램

2020년 04월 20일 by Radturtle

    최희 웨딩촬영|결혼 남편 인스타그램 목차

■ 방송인 최희 웨딩촬영

 

방송인 최희가 4월 말 결혼을 앞두고 웨딩촬영 비하인드 컷을 공개하여 많은 사람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20일 최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최고의 촬영. 우리 팀! 멋진 날을 만들어주셔서 감사해요!" 라는 게시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들을 공개하였습니다.

 

공개된 비하인드 컷에서 최희는 여러 웨딩드레스를 입은 모습과 한복을 입은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 최희 결혼 그리고 남편

 

최희는 지난 6일에 소속사에서 결혼 발표 소식을 알린 것에 이어 자신의 심경을 인스타그램에 올려 화제가 되었습니다.

 

최희는 '코로나19로 모두가 힘든 시기에 이런 소식을 전해도 될까 고민했지만, 그래도 여러분들께 말씀드려야 할 것 같아서 조심스럽게 소식을 전하게 되었다.' 라며 말문을 열었습니다.

 

이어 최희는 '제가 결혼을 하게 되었습니다. 예비 남편과는 일로 만나게 되어 오랜 시간 지인으로 알아오다 지난 가을부터 연인으로 발전하여, 서로에 대한 신뢰와 사랑으로 결혼을 결심하게 되었다.' 라며 자신의 결혼 소식을 알렸습니다.

 

 

최희는 예정되어 있던 결혼식 날짜를 한 번 미뤘으며, 코로나 사태가 지속됨에 따라 4월말에 가족들과 친지들만 모셔 최소화한 결혼식을 하기로 하였다고 합니다.

 

최희의 예비신랑은 일반인 사업가로, 업무적으로 처음 알게 되었다가, 오랜 시간 지인으로 지내오다 자연스럽게 연인으로 발전하였다가 부부의 연을 맺기로 하였다고 합니다.

 

'최희' 관련 글

 

KBO 프로야구 개막연기|코로나19

■ KBO 개막연기 KBO 리그 2020시즌이 개막 잠정 연기를 한다는 소식입니다. 10일 KBO는 LG를 제외한 9개의 구단 사장단이 모두 참석한 긴급 이사회를 열어 2020시즌 개막을 잠정적으로 연기한다고 밝혔습니다. 1..

radreviewer.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