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리 복귀|고블린 인스타그램

2019년 06월 17일 by Radturtle

    설리 복귀|고블린 인스타그램 목차

 

6월 29일 설리가 싱글앨범 '고블린'을 오후 6시에 공개하며 가수로 복귀한다는 소식입니다.

 

설리가 복귀 앨범으로 공개한 '고블린'은 프렌치 감성이 들어있는 오가닉 팝 풍의 곡으로 이 외에도 '세일러문', '도로시' 까지 총 3곡이 담겨져있다고 합니다.

 

 

이번 설리의 복귀가 더욱 눈길을 끄는 이유는 설리가 전곡 작사한 노래라는 것 입니다. 이전에 에프엑스로 활동할 시기에도 작곡, 작사에 대해 전혀 참여한 적이 없던 설리가 어떠한 결과물을 가져올 지 많은 사람들에게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설리 인스타그램

 

설리는 싱글 발매 당일인 6월 29일 오후 6시에 삼성동 SMTOWN 코엑스 아티움 내에 있는 SMTOWN THEATRE에 '설리스 스페셜 스테이지 피치스 고블린'을 개최하며 많은 팬들 앞에서 최초 공개한다고 밝혔습니다.

 

 

 '설리스 스페셜 스테이지 피치스 고블린'의 티켓 예매는 6월 20일 오후 8시 부터 YES24에서 진행된다고 합니다.

 

설리 인스타그램

 

설리는 1994년 3월 29일 부산광역시 출생으로 현재 나이 만 25세입니다. 설리의 본명은 최진리이며 소속사는 SM엔터테인먼트입니다. 

 

 

그녀는 2009년 9월부터 2015년 8월까지 그룹 에프엑스에서 활동하였으며 그룹을 탈퇴한 이후로는 배우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하지만 최근 활동은 활발한 편은 아닙니다.

 

설리 인스타그램

설리는 인스타그램에 사진과 동영상을 올렸다하면 이슈가 됩니다. 이에 설리의 인스타그램은 설리를 향한 악플러들과 설리를 옹호하는 입장들이 대립하는 구도로 흘러가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설리의 SNS 논란에 대해서는 현재 가수활동과 배우활동이 뜸한 설리가 불필요한 이미지 소비를 하는 것이 아니냐는 의견도 있지만 설리는 자기가 하고 싶은대로 살고 싶은대로 SNS 즐기는 것으로 보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하는 글

 

제니 1위|솔로 인스타그램 공황장애

걸그룹 블랙핑크의 제니가 2019년 6월 기준 개인 브랜드 평판 1위에 등극하였습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의 구창환 소장에 따르면, 2019년 6월 걸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분석결과 블랙핑크 제니가 브랜드 1위를 기..

radreviewer.tistory.com

피오 김치밥|레시피 강식당2

사무엘 자진하차|국적 법적분쟁

전소미 솔로 데뷔, 데뷔곡은 '벌스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