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유어스 콩고물이 들어있는 고소한 인절미 과자 리뷰

2017년 09월 14일 by Radturtle

    GS25 유어스 콩고물이 들어있는 고소한 인절미 과자 리뷰 목차

GS25 유어스 콩고물이 들어있는 고소한 인절미 과자 리뷰


제품 정보 


GS25 유어스 고소한 인절미 과자


가격: 1,000원

종류: 과자

원재료: 쌀가루, 식물성유지, 인절미맛시즈닝, 유당, 탈지분유, 옥수수가루

용량: 56g

칼로리: 335kcal

제조사: 동아제과 


파는 곳: GS25 편의점



간단하게 캔맥주 한 잔 하고 싶을 때, 영화관 팝콘이 지겨울 때

저는 편의점 과자를 찾곤 합니다.

종류도 다양하고 맛도 다양하니 항상 고를 때 마다 즐거운데요.

오늘은 편의점 과자들 중에 GS25에서 판매하고 있는 인절미 과자를 리뷰하려고 합니다.



포장지 색깔도 인절미스럽네요 ㅎㅎ

뭔가 포근한 느낌입니다.

영양정보에 대한 사진입니다.

은근히 높은 칼로리를 자랑하고 있네요!

제품정보 입니다.

구매하시기 전에 찾아보시면 도움이 될 듯 합니다!

자, 그럼 한 번 뜯어서 안을 들여다볼까요?

오오~ 인절미 모양의 과자들이 이렇게 들어있습니다.

양은 그냥 괜찮네요.



고소한 콩고물이 묻혀져 있네요.

과자의 색은 참 곱네요.

크기도 한 입으로 적당하고 

맛있어보이네요.


고소한 맛이 좋네요.

바삭바삭한 식감과 콩고물이 적당하게 뿌려져 있어서 좋았어요.

맛있어서 계속 먹다보니 순식간에 없어져 버렸네요...ㅋㅋㅋ

저는 추천합니다!



    함께 보면 더욱 좋은 글



라드터틀을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포스팅이 도움이 되었다면 아래의 '공감'을 클릭해주세요!

'공감'은 로그인하지 않아도 클릭할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