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물 맛이 일품인 '농심 멸치 칼국수' 리뷰

2017년 09월 19일 by Radturtle

    국물 맛이 일품인 '농심 멸치 칼국수' 리뷰 목차

국물 맛이 일품인 '농심 멸치 칼국수' 리뷰


제품 정보 


농심 멸치 칼국수


가격: 3,528원 ( 저는 롯데마트에서 할인된 가격으로 2,580원에 구매 )

종류: 국수

용량: 98g

칼로리: 335kcal

제조사: 농심 


파는 곳: 대형마트 및 편의점


오늘은 오랜만에 라면 리뷰를 하려고 합니다.

출시된지는 꽤 지난 농심 멸치 칼국수입니다.

간단하게 끓여 먹는 칼국수 라면이라고 하네요.

면을 기름에 튀기지 않았다고 합니다.

식품유형이 유탕면류가 아니었습니다.

그래서인지 칼로리는 비교적 낮은 편!


다른 라면들과 끓이는 시간에서 조금 차이가 있습니다.

칼국수 면발이기 때문에 5분간 더 끓여야합니다.


그런데,

5분간 끓이다보니 물이 금방 쫄아버리는 것 같습니다.

그러면 엄청 짜게되버리죠.


그래서 끓이는 도중에 물을 조금 더 넣어주거나

면을 먼저 익히고 스프를 넣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제품정보와 영양성분 사진입니다.

구매하시기 전에 한 번 확인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다 끓여온 사진입니다.

너무 오래 끓인 탓인가, 살짝.. 쫄아버렸네요 ㅎㅎ

국물이 많이 없지만 면발은 잘 살아있네요!

탱글탱글하니 잘 삶아졌어요.

후레이크는 계란지단, 당근, 파 가 들어 있습니다.

계란지단이 들어간게 좀 특이한 듯 합니다.


김치 싹 올려서 한 입에 호로록!

금방 한 그릇 뚝딱이네요.



면의 식감도 좋고 국물 맛도 멸치맛이 가득 나서 좋았어요.

다만 조금 짠 편이라서, 물을 조금 더 넣고 끓여도 괜찮을 듯 합니다.


그리고 칼국수 면이라서 그런지

포만감이 좋네요.



    함께 보면 더욱 좋은 글

라드터틀을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포스팅이 도움이 되었다면 아래의 '공감'을 클릭해주세요!

'공감'은 로그인하지 않아도 클릭할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