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한 생크림 맛의 '푸딩우유' 먹어봄!

2017년 09월 19일 by Radturtle

    달콤한 생크림 맛의 '푸딩우유' 먹어봄! 목차


제품 정보 


푸딩우유


가격: 1,300원

종류: 유음료 

용량: 300ml 

칼로리: 270kcal

제조사: 비락 


파는 곳: GS25 편의점


GS25 편의점에서 신제품으로 판매하고 있는

푸딩우유 입니다.

우유랑 푸딩의 콜라보라니..?

뭔가 어떤 맛이 날지 궁금해서 호기심으로 구매했습니다.

우유 사이즈는 제법 큽니다.

한 손 가득히 들어오는 사이즈입니다.


제품정보 입니다.

유크림, 난황파우더, 카라기난 등이 들어있습니다.

그런데 카라기난? 은 처음 보는 원재료입니다.


카라기난이란?

카라기난이란 홍조류에서 추출한 콜로이드상의 물질로 식품이나 화장품, 약품 등에서 재료들을 잘 혼합하게 하고 

점도를 높이면서 저장성을 함께 높이는 역할을 하는 재료입니다.

동의어로 카라기닌이 있습니다.



영양성분 사진입니다.

구매하시기 전에 한 번 확인하시면 좋을 듯 합니다!


그러면 우유를 개봉하고 컵에 따라서

색을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잉..? 푸딩우유라길래 저는 약간 카라멜 색깔을 생각했거든요.

그런데 약간 연유? 비슷한 색깔이네요.

뭔가 찐득 찐득한 느낌이 납니다.

일반 우유와는 달리 조금 걸쭉해요.

겉면에는 부드럽고 달콤한 생크림 맛이라고 하는데

과연.. 어떤 맛을 가지고 있을지 궁금하네요.



약간 커피 맛이 날려다가 커피 맛까지 가진 않고

살짝 브레이크 밟으면서

달달한 생크림 맛이 한꺼번에 몰려오는 맛이네요.

표현이 적절한가요..ㅋㅋㅋ

향도 달달한 것이 생크림 비슷한 향도 납니다.


그런데 마시다보니 정말 많이 달달합니다.

벌컥벌컥 마시기엔 많이 달아요.


이 우유는 에스프레소를 살짝 넣어서

단 맛을 조절하면서 마시면 꽤 괜찮은 디저트 음료가 되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담백한 빵과도 잘 어울릴 것 같구요.







    함께 보면 더욱 좋은 글

라드터틀을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포스팅이 도움이 되었다면 아래의 '공감'을 클릭해주세요!

'공감'은 로그인하지 않아도 클릭할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