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한 올인원 카드 KT 클립카드 알아보기

2017년 10월 14일 by Radturtle

    스마트한 올인원 카드 KT 클립카드 알아보기 목차

안녕하세요. 라드터틀입니다. 오늘은 KT의 클립카드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려고 합니다. KT 클립카드는 신용/체크 카드 10장, 멤버십 카드 10장, 교통카드 1장! 그러니까 총 21장의 카드를 하나의 카드로 사용할 수 있게한 상품입니다. 

또한 다양한 혜택들을 한 장의 카드에 모아서 할인, 적립까지 받을 수 있으니 정말 편리한 카드가 아닐 수 없습니다. 지갑이 너무 뚱뚱해서 걱정이신 분들은 주목해야할 정보가 아닐까 생각 듭니다. 그럼 카드의 정보에 대해서 정리해드리겠습니다.




1. KT 클립카드란?

본인이 소지하고 있는 여러장의 카드들을 모두 등록할 수 있는 카드입니다. 약 2.5 인치 EPD의 화면과 M C 두 버튼을 이용하여 카드를 확인할 수 있으며 선택 이용이 가능합니다. 충전식 전자카드이며 배터리 소모량이 적기 때문에 넉넉한 기간동안 사용이 가능한 카드입니다.



2. KT 클립카드 기능

  • KT 클립카드는 세상에서 가장 얇은 카드 지갑이라고 합니다. 신용/체크, 멤버십 카드를 각각 10장씩 그리고, 선불 충전 기능이 있는 교통카드 1장을 포함할 수 있습니다. 

  • 버튼 하나로 원하는 카드를 상황에 따라 선택할 수 있습니다. 

  • 패턴락, 토큰, SE방식의 보안을 갖추고 있어서 보안이 강화된 상품입니다.


써야하는 카드가 있는데 집에 두고와서 아차 싶을 때 있으시죠. 혹은 멤버십 카드가 너무 많아서 뭐가 무슨 카드인지 헷갈리는 경우도 많으실 겁니다. 카드 한 장에 그것들을 다 담을 수 있다면 정말 편리하겠죠? 


3. KT 클립카드 특징

KT 클립카드는 스마트한 올인원 기능을 제공하는 것 뿐만 아닙니다.

앱을 통해서 결제내역을 한 눈에 파악할 수 있다고 합니다. 앱에 카드만 등록해놓으면 은행 어플을 깔고 인증서 암호를 입력해야 하는 번거로운 상황을 피할 수 있을 겁니다! 

또한 KT의 상품이지만 가입되어 있는 통신사 제약 없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블루투스를 사용할 수 있어서 스마트폰과의 연결도 가능합니다.

카드 디자인입니다. 버튼 두개와 작은 화면으로 이루어져있죠. 정말 심플합니다.

자세한 사용방법은 KT 클립카드의 상품페이지를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 KT 클립카드 상품페이지 이동하기


4. KT 클립카드 구매

1) 클립 CLIP 앱에서 제휴된 신용카드를 신청하면 무료로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현재 앱과 제휴된 신용카드는 하나BC 텐텐카드 입니다. 


2) 클립 CLIP 앱과 오픈마켓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KT Shop 기준가 92,000원

현재 판매하는 장소는 올레샵, 롯데닷컴, 원스토어이며 앞으로 확대 예정이라고 합니다.



     다른 올인원 카드가 궁금하신가요? 


포스팅이 도움이 되었다면 아래의 '공감'을 클릭해주세요!

'공감'은 로그인하지 않아도 클릭할 수 있어요!


이 소식을 함께하고 싶은 친구/ 지인에게 공유해주세요!

그럼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