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특한 향을 가진 GS25 유어스 '푸팟퐁 커리 감자칩'

2017년 10월 03일 by Radturtle

    독특한 향을 가진 GS25 유어스 '푸팟퐁 커리 감자칩' 목차


제품 정보 


GS25 유어스 '푸팟퐁 커리 감자칩'


가격: 1,500원

종류: 과자

원재료: 감자, 혼합식용유, 해바라기유, 푸팟퐁커리분말 (새우 엑기스 분물, 새우농축분말), 카레분말 

용량: 65g

칼로리: 360kcal

제조사: 해태 가루비 


파는 곳: GS25 편의점 


안녕하세요. 라드터틀입니다.

오늘은 GS25 편의점에서 판매하는 푸팟퐁 커리 감자칩을 리뷰하려 합니다.


요즘 감자칩의 전쟁인건가요?

정말 다양한 맛의 감자칩들이 나오고 있는데요.

그 중에도 특별한 맛을 낼 것만 같은 이 제품을 선택했습니다.


그럼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푸팟퐁 커리맛이라니, 감자칩이랑 어울리는 조합일까요.

커리의 너무 강한 향이 감자칩의 짭쪼롬한 그 맛을 덮진 않을까 우려가 됩니다.


아참 그런데 푸팟퐁 커리를 알고 계신가요? 

푸팟퐁 커리는 튀긴 게를 코코넛 밀크와 달걀이 들어있는 부드러운 커리 소스에 볶아 만든 태국 요리입니다.

밥과도 잘 어울리고 빵이랑도 꽤 잘 어울린다고 합니다.


국내에서 푸팟퐁 커리를 판매하고 있는 음식점들이 꽤 많죠.

기회가 된다면 꼭 한번 드셔보시길 바랍니다.

영양성분 사진입니다.

1회 30g 기준의 수치이니 참고하세요.


제품정보에 대한 사진입니다.

해태 가루비에서 제조를 했군요.

한 때 핫한 과자였던 허니버터칩의 제조사입니다. 

저는 국내에서 제조한 허니버터칩은 그렇게 맛있게 느껴지질 않아서인지

해태 가루비에 대한 기대는 좀 낮은 편입니다.


그럼 개봉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음.. 역시 다른 감자칩들도 마찬가지지만 감자칩은 유독 양이 적죠.

그렇습니다. 푸팟퐁 커리 감자칩도 양이 적습니다.


그건 그렇고 정말 강한 향이 나는군요.

푸팟퐁 커리의 향이 가득합니다. 정말 강해요.

감자칩의 모습입니다.

특별한 시즈닝은 안 보이네요.

색은 별 특징이 없는데, 맛은 어떨지 궁금하네요.

한 번 먹어보겠습니다.


무난한 감자칩입니다.

푸팟퐁 커리의 맛은 잘 살려내진 못한 것 같습니다.

과자를 개봉했을 때 향은 정말 강하게 느껴졌는데, 맛은 그렇지 않네요.


조금 아쉽네요.



    함께 보면 더욱 좋은 글

라드터틀을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포스팅이 도움이 되었다면 아래의 '공감'을 클릭해주세요!

'공감'은 로그인하지 않아도 클릭할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