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 좋은 펠트슐로센 다크위트 리뷰

2017년 10월 04일 by Radturtle

    가성비 좋은 펠트슐로센 다크위트 리뷰 목차


제품 정보 


펠트슐로센 다크위트


가격: 1,600원

종류: 맥주

원재료: 정제수, 밀맥아, 보리맥아, 홉스, 효모 

용량: 500ml

도수: 5%

제조사: FELDSCHLOSSCHEN


파는 곳: 대형마트 ( 저는 롯데마트에서 구입했습니다. )


안녕하세요. 라드터틀입니다.

오늘은 펠트슐로센 이라는 독일 맥주를 소개하려 합니다.

수입맥주인데도 불구하고 가격이 상당히 착합니다.

종류도 필스너, 다크위트, 블랙비어 등 다양하게 있습니다.


그 중에 다크위트 맥주를 리뷰하겠습니다.

우선 펠트슐로센에 대한 짧은 설명이 있으면 좋겠죠?


펠트슐로센은 1858년에 'Aktienbrauerei zum Feldschlößchen' 이라는 이름으로 시작하였습니다. 

2차 세계대전을 겪으면서 양조장이 파괴되는 등 여러 사건을 겪었지만

생산을 계속해서 이어나가려고 노력하였습니다.


그리하여 현재까지 오랜 전통을 지닌 양조 전통과 고품질의 맥주를 유지하였습니다.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맥주 브랜드죠.

인터넷에서 찾아본 결과 롯데마트 초이스엘 맥주에 이은 자사전용 저가형 맥주 중에 하나인 듯 합니다.

캔의 색깔은 보랏빛이 살짝 도는 색깔을 가지고 있습니다.


다크위트라는 이름과 잘 어울리네요.

펠트슐로센의 제품정보입니다.

제품정보가 간단하게 적혀져있네요.

구매하시기 전에 참고하시면 좋을 듯 합니다.


그럼 잔에 맥주를 따라보겠습니다.

색깔이 엄청 진한 것 같기도 하면서

그렇지 않기도 합니다.

딱 중간 단계의 색깔 같습니다.

꽤 달콤한 향이 올라오네요.

비쥬얼과는 다르게 말이죠.




맛이 은은하고 달달합니다.

달콤한 맛이 맥주가 목을 넘어갈때 까지 지속되네요.

가벼운 느낌입니다.

차가움이 날아가도 마실만한 맥주네요.

안주없이 맥주 하나만 마셔도 좋네요.



    함께 보면 더욱 좋은 글



라드터틀을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포스팅이 도움이 되었다면 아래의 '공감'을 클릭해주세요!

'공감'은 로그인하지 않아도 클릭할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