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 탄탄대로 온리유카드 혜택 모아보기

2017년 10월 19일 by Radturtle

    KB국민 탄탄대로 온리유카드 혜택 모아보기 목차


안녕하세요. 라드터틀입니다.

오늘은 KB국민의 탄탄대로 온리유카드 혜택에 대해서 알아보는 포스팅을 보여드리려고 합니다. 온리유카드는 주유에 대한 혜택이 가장 특징적입니다. 주유뿐만 아니라 차량관리에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어서 개인차량을 자주 이용하시는 분들에게는 한번 쯤 눈여겨 봐야할 카드가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그럼 탄탄대로 온리유카드의 혜택 알아보기 지금 시작하겠습니다.

KB국민의 올인원 카드글이 궁금하신가요?

[Living point/카드 정보] - KB국민 알파원카드 올인원 혜택 정리




01 주요혜택

우선 주요혜택에 대해서 먼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탄탄대로 온리유카드는 크게 6가지의 혜택을 제공하는데요. 혜택은 아래 사진과 같습니다. 주유적립, 보험할인, 차량관리 등 차량에 관련되 혜택이 3가지나 됩니다. 그 뿐만이 아닙니다. 통신요금적립, 플러스O2O적립, 영화/놀이공원 할인까지 추가적인 혜택도 있습니다.


어떠신가요? 본인이 원하는 혜택들이 있나요? 그럼 이번에 그 혜택들을 하나씩 더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주유 서비스

전 주유소 리터당 110~150점 포인트리가 적립됩니다. 적립 포인트리는 전월 이용실적에 따라서 달라지게 됩니다. (충전소 포함)

예시로 40만원 이상 이용시 리터당 110점의 적립포인트를, 80만원 이상 이용시에는 리터당 130점의 포인트리를 적립할 수 있습니다.


· 기준유가: GS칼텍스 고시 휘발유가 기준

· 경유, 등유, LPG는 휘발유가로 환산한 적립률이 적용됩니다.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1만원 청구할인

대상 보험사 중에 하나의 보험사에서 자동차 보험료를 10만원 이상 결제시에는 1만원 청구할인이 가능합니다. (연 1회) 

대상 보험사는 아래와 같습니다.

· 대상 보험사: 삼성화재, 동부화재, 현대해상, AXA, 메리츠화재, 더케이손보

· 서비스 제공 기준은 회계연도 기준으로 매년 1월 1일~12월 31일 입니다.


● 차량정비, 주차장, 세차장 업종 5% 적립

· 차량정비/부품/인테리어, 주차장, 세차장, 기타 차량 서비스 업종에서 이용이 가능합니다.

· KB국민카드의 가맹점 업종코드 분류 기반으로 적용됩니다.



● 이동통신 3사 자동납부 5% 적립

이동통신사 3사인 SKT, KT Olleh, LG U+를 이용하는 고객들은 자동납부 5% 적립이 가능합니다.

단, 인터넷, IPTV 등 결합상품 및 알뜰폰 같은 경우에는  서비스에서 제외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 플러스O2O 이용금액 5% 적립

· KB국민카드 앱카드 내 플러스O2O 메뉴 이용 시 5% 적립이 가능합니다.

· 플러스O2O 입점업체 기준 서비스 제공합니다.

Q. 플러스O2O란 무엇인가요? 

KB국민의 앱카드인 'Kmotion'의 카테고리에 있는 O2O 생활편의를 위한 서비스입니다. 


● 맥스무비 영화 예매 시 3,500원 현장할인

· 맥스무비 홈페이지 영화 예매 시 3,500원 현장할인이 가능합니다. 

· 일 2매, 월 4매, 연 10매 가능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 놀이공원 30~50% 현장할인

·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50% 현장할인 (회원별 일 1매, 월 2매, 연 5매)

·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50% 현장할인 (카드별 일 1매, 회원별 연 10매)

· 캐리비안베이 입장권 30% 현장할인 (카드별 일 1매)


할인율과 할인조건이 각각 다르게 되어있으니 이용하시기 전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02 확인사항

- 연회비 면제 조건은 없습니다.

Q. 모바일 단독카드란 무엇인가요? 

실물 카드 없이 스마트폰 어플에 카드정보를 등록하여 사용할 수 있는 카드입니다. (앱카드 방식)

단, 모바일 단독카드와 기타 실물 KB국민카드 동시 보유 시에는 해당 실물카드 연회비가 청구됩니다.


● 연회비 반환 기준

유효기간 도래 전 카드 해지 시 납부한 연회비에서 발급비용 차감 후 잔여금액을 일 단위로 계산하여 해지일로부터 10영업일 이내 결제계좌로 자동입금 해드립니다. (단, 2차년도 이후는 발급비용을 차감하지 않습니다.)


● 연체료율 

연체료율은 연체기간 및 약정금리에 따라 연 22.9%~26.9%가 적용되며, 고객의 신용도 및 수익기여도 즉, 이용금액 등 에 따라 조정될 수 있습니다.


● 적립 서비스 제외 대상

· 무이자할부 이용금액, 상품권 및 선불카드 구입·충전 금액은 적립 서비스에서 제외 됩니다.


● 이용실적 기준

· 전월 1일~말일(승인시점 기준) KB국민 탄탄대로 온리유카드 일시불 및 할부 승인(이용)금액 기준(해외이용금액은 전월 1일~말일까지 매입완료기준) 입니다.


● 이용실적 제외 대상

· KB국민 탄탄대로 온리유카드로 ‘주유’ 서비스 받은 이용건(해당 매출전체),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장기카드대출(카드론), 각종 세금

및 공과금, 아파트관리비, 정부지원금, 대학(대학원)등록금, 각종 수수료 및 이자, 연체료, 연회비, 상품권 및 선불카드 구입·충전금액, 무승인전표 (교통요금, 자판기, 터널 통행료, 항공기 이용 등), 취소금액은 이용실적에서 제외되는 대상입니다.


    다른 카드 글이 궁금하다면 클릭!

포스팅이 도움이 되었다면 아래의 '공감'을 클릭해주세요!

'공감'은 로그인하지 않아도 클릭할 수 있어요!


이 소식을 함께하고 싶은 친구/ 지인에게 공유해주세요!

그럼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