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익 환불 간단하게 해결해요

2017년 11월 02일 by Radturtle

    토익 환불 간단하게 해결해요 목차

안녕하세요. 라드터틀입니다.

오늘은 토익 환불에 대한 내용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토익 시험을 준비하는 분들 많으시죠? 저 또한 토익 시험을 보기 위해서 늘 영어공부를 열심히 하는 중 입니다. 그런데 가끔 만약 사정이 생겨서 신청한 시험을 응시하지 못한다면 취소를 할 수는 없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간단한 절차를 통과하면 바로 토익 환불이 완료된다고 하니 토익 응시료 환불 받으세요!  

아래의 사진과 설명을 보시면서 잘 따라오세요!




토익 환불 쉽게 해결하자!


먼저 토익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시험접수 > 접수취소/ 확인 메뉴를 클릭해주세요.

아래의 링크를 클릭해서 토익 홈페이지 접수취소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http://appexam.ybmnet.co.kr/toeic/receipt/cancel_schedule.asp


그럼 위와 같은 설명들이 나타납니다. 토익 환불 방법은 총 세 가지가 있습니다. 인터넷 취소, 우편 취소, 방문 취소가 있습니다. 각 환불방법마다 취소 가능 기간이 다르니 주의해야합니다. 아래 내용을 확인해보시죠.

● 인터넷 취소는 인터넷 접수 시작일로부터 시행직전 3일 전 오전 8시까지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토요일에 시험을 응시하는 분은 수요일 오전 8시까지, 일요일에 시험을 응시하는 분은 목요일 오전 8시까지 입니다.


● 우편 취소는 인터넷 접수 시작일로부터 행직전 1일 전까지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우편 취소의 경우 우편 취소 신청서를 출력하여 제출하면 되며 가능한 금요일까지 제출하는 것이 좋습니다. 


● 방문 취소는 인터넷 접수 시작일로부터 시행직전 1일 전 (금) 오후 6시 / (토) 오전 12시 까지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단 주의할 점은 지방 TOEIC 센터(대전, 광주, 대구, 부산)의 경우에는 점심시간에 취소 신청을 받지 않는다고 하니 여유있게 취소를 하시길 바랍니다.


취소 신청에 대해서는 다시 변경을 할 수 없으니 꼭 신중하게 결정하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아래를 확인하시면 시험날짜와 취소신청 기간에 대해서 나와있습니다. 취소신청 기간의 1차, 2차, 3차에 따라 응시료의 환불 적용률이 차이가 있습니다. 

1차는 응시료의 60%, 2차는 응시료의 50%, 3차는 응시료의 40%를 환불받을 수 있습니다.

일정표는 계속해서 업데이트 되니 시험날짜와 취소신청 기간에 대해 미리 확인해두시는 것이 좋습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이 되는 글



포스팅이 도움이 되었다면 아래의 '공감'을 클릭해주세요!

'공감'은 로그인하지 않아도 클릭할 수 있어요!


이 소식을 함께하고 싶은 친구/ 지인에게 공유해주세요!

그럼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