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초생활영어회화 공부 사이트 알아보기

2018년 01월 30일 by Radturtle

    기초생활영어회화 공부 사이트 알아보기 목차


Audioenglish 생활 영어 회화를 공부하기 좋은 사이트입니다. 약 2,500개 이상의 회화 오디오 파일을 보유하고 있는 사이트입니다. 다양한 레벨의 영어 회화 연습을 제공하고 있어서 자신의 레벨에 맞게 회화 공부를 할 수 있습니다. 




기초생활 영어회화 공부 사이트 




▼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면 기초생활 영어회화 공부 사이트 Audioenglish로 이동합니다.

☞ Audioenglish


Audioenglish의 메뉴 화면입니다. 대화, 나레이션, 역할극 연습 부터 구문, 발음에 대한 공부도 할 수 있습니다. 검색창을 이용하여 원하는 주제를 검색할 수도 있습니다.

온라인 테스트 메뉴는 회화 문장들을 듣고 문제를 풀이할 수 있는 메뉴입니다. 자신의 회화능력에 맞게 테스트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저는 이 메뉴가 정말 효율적이라고 생각이 들어 추천드립니다. 

Dialogues 메뉴를 클릭하면 나오는 화면입니다. 과목과 주제에 대한 설명과 함께 레벨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알아보고 싶은 주제를 클릭하면 아래의 화면이 나타납니다.

저는 Dialogues 중 항공 예약에 대한 오디오를 선택했습니다. 상단에 있는 오디오 재생을 클릭하면 대화가 시작됩니다. 대화내용은 따로 프린트해서 공부하면 기초생활 영어회화를 향상시키는데 큰 도움이 될 듯 합니다.




포스팅이 도움이 되었다면 아래의 '공감'을 클릭해주세요!

'공감'은 로그인하지 않아도 클릭할 수 있어요!


이 소식을 함께하고 싶은 친구/ 지인에게 공유해주세요!

그럼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