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단어 카드로 간단하게 공부하기

2018년 02월 11일 by Radturtle

    영어 단어 카드로 간단하게 공부하기 목차


이번 포스팅에서는 영어 단어 카드로 영어 단어를 학습하는 사이트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소개할 사이트에서는 다양한 분야의 이미지를 영어어 단어 카드로 제공하는 사이트 입니다. 꽤 독창적인 이미지 백과사전 포털로 인체, 과학 및 음식과 같은 다양한 주제를 영어 단어 카드로 탐색할 수 있습니다. 사실적인 삽화와 텍스트들을 따라가며 영어 단어를 체크하시길 바랍니다. 




영어 단어 카드

영어 단어 카드 공부사이트 IKONET의 Visual Dictionary 의 메인 화면입니다. 총 17개의 테마를 탐색하거나 검색 엔진을 통해서 원하는 이미지 카드를 찾을 수 있습니다. 

▼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면 해당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Visual Dictionary

예를 들어 House 테마에 들어가면 House와 관련된 카테고리들이 등장합니다. 세부적인 카테고리를 선택해서 영어 단어 카드를 탐색할 수 있습니다.


집의 구조에 관련된 카테고리를 클릭했습니다. 그러면 또 새로운 카테고리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정말 세부적으로 잘 나뉘어져 있어서 세부적인 영어 단어를 알아내는데 큰 도움이 될 듯 합니다.


위 이미지는 IKONET의 Visual Dictionary에서 제공하고 있는 Foundation 이미지 입니다. 이 외에도 정말 많은 종류의 이미지 카드들을 제공하고 있으니 알고 싶은 분야를 선택해서 이미지로 단어를 학습하시길 바랍니다. 



포스팅이 도움이 되었다면 아래의 '공감'을 클릭해주세요!

'공감'은 로그인하지 않아도 클릭할 수 있어요!


이 소식을 함께하고 싶은 친구/ 지인에게 공유해주세요!

그럼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