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창업할 때 주목해야 하는 정보 시스템

2017년 11월 04일 by Radturtle

    부산 창업할 때 주목해야 하는 정보 시스템 목차

안녕하세요. 라드터틀입니다.

오늘은 부산 창업할 때 주목하면 좋을 정보 시스템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빅데이터를 통해 창업지를 추천하고 홍보지원까지 해주는 시스템입니다. 최근에는 1인 창업, 푸드트럭 등 에 대한 소식이 지속적으로 들려옵니다. 그래서 이러한 분위기 속에서 창업을 도전해보려는 분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창업은 굉장히 막연하게 느껴지죠. 그런 막연하게 느껴지는 창업에 이 정보 시스템이 큰 도움이 되지 않을까 생각이 됩니다. 원하는 정보를 입력하면 분석 결과를 받아 볼 수 있으니 활용해보시길 바랍니다. 

그럼 사진과 설명을 보시면서 잘 따라오시길 바랍니다. 


부산 창업할 때 주목해야 하는 정보 시스템

요즘 시대는 정보가 엄청 많습니다. 아니, 정보가 범람하는 수준입니다. 그래서 그 범람 속에서 양질의 데이터를 수집하고 선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아이템을 선정하고 계획을 짜는 과정에서 데이터 분석은 필수적이죠. 그럼 어떻게 분석자료를 얻을 수 있을까요?

부산에서 창업을 준비하시는 분들은 주목하세요. 이 부산도시서비스분석 정보시스템 이라면 분석이 가능합니다. 

빅데이터를 활용한 창업 후보지 추천

부산도시서비스분석 정보시스템은 창업지 선정에 도움을 줍니다. 창업을 준비하는 사용자의 업종 선택에 맞게 창업 후보지를 추천합니다. 주거인구, 유동인구, 사업체, 교통수단, 학교 위치정보 등의 빅데이터로 상권을 분석하고 성공적인 창업으로 이어지도록 도움을 줍니다.


홍보 마케팅 지원

부산도시서비스분석 정보시스템은 제품의 주요 타겟층을 분석하여 제품 홍보를 위한 판촉행사 등을 추천합니다. 상품에 맞는 타겟을 분석함으로써 판매실적의 상승을 기대해볼 수 있는 시스템이죠.

또한 부산도시서비스분석 정보시스템은 창업과 홍보 이외에도 관광상품 개발에도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행사 관계자들이 주목해볼만한 이야기겠네요.

관광상품 마케팅 전략 수립에 도움

부산도시서비스분석 정보시스템은 축제 유입 분석을 토대로 주요 유입지와 관광지를 연계하여, 관광 마케팅, 관광 상품에 활용합니다. 유입지 분석으로 다양한 관광업에 두움을 주고 있습니다.

통계지도 서비스 제공

통계지도 서비스는 인구, 사업체, 공공시설등의 부산 통계자료와 지도서비스를 제공하여 국민 생활에 밀접한 통계를 이미지화 시켜서 알기 쉽게 보여주는 서비스입니다. 서비스/주거/산업 및 경제/도시기반/사회 의 5개 부문에서 세부적으로 28개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부산도시서비스

주거인구 및 유동인구를 세분화하여 제공. 창업지 선정과 정책분석에 활용할 수 있도록 하는 서비스입니다. 이는 휴대폰 사용자 위치정보를 활용하여 모바일수, 모바일 사용, OFF 비율을 분석하여 제공합니다.

도시분석시스템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 아래 링크에 접속해서 회원가입/로그인이 필요합니다.

그 후 메뉴 선택을 통해서 원하는 분석 영역에서 조건을 설정한 뒤 분석 결과를 받아볼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부산 창업할 때 주목해야 하는 정보 시스템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그럼 감사합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이 되는 글



포스팅이 도움이 되었다면 아래의 '공감'을 클릭해주세요!

'공감'은 로그인하지 않아도 클릭할 수 있어요!


이 소식을 함께하고 싶은 친구/ 지인에게 공유해주세요!

그럼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