텀블러 검색 꿀팁 사이트 Flaru 알아보기

2017년 10월 31일 by Radturtle

    텀블러 검색 꿀팁 사이트 Flaru 알아보기 목차

안녕하세요. 라드터틀입니다.

오늘은 텀블러 꿀팁을 한 가지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텀블러를 이용하시면서 검색하실 때 어떠신가요? 해시태그를 검색하거나 직접적인 키워드를 입력함으로써 관련 텍스트와 이미지들을 볼 수 있는데요. 이 검색을 조금 더 쉽고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회원가입과 로그인 없이 이용이 가능한 사이트이기 때문에 부담이 전혀 없습니다. 

(● 모바일보다는 PC에서 사용하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사진과 설명을 보시면서 따라오세요!




빈 칸에 찾고 싶은 검색어를 입력하고 수색 버튼을 클릭하면 자료들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한글 키워드도 검색할 수 있습니다. 수색 옆의 언어설정 버튼은 사이트의 언어를 선택하는 설정입니다. 검색결과에는 큰 차이가 나타나지 않는 것 같습니다. 


TIP 인기가 좋은 컨텐츠를 검색하기 위해서는 뜨거운을, 최신순으로 컨텐츠를 검색하기 위해서는 새로운을 설정하시면 보다 정확한 검색을 할 수 있습니다.  

저는 Color Pattern 키워드를 입력하였습니다. 아래의 텍스트와 이미지로 구성된 검색결과가 많이 나옵니다. 그리고 빠른 시간내에 검색이 완료됩니다.  

Flaru 사이트의 장점이 나타나는 부분입니다. 텀블러 검색창을 이용한다면 이미지와 동영상 파일들을 불러오는 과정에서 로딩이 발생합니다. 그래서 속도면에서 검색의 효율이 떨어질 수 있습니다. 하지만 Flaru 사이트를 이용한다면 좀 더 빠른 시간내에 검색을 완료할 수 있습니다.


그럼 검색결과 중에 한 컨텐츠를 선택해서 들어가볼까요?  


텀블러 사이트에 접속한 화면입니다. Color Pattern에 관련된 해시태그를 가진 게시물을 발견할 수 있었습니다. 이 외에도 다양한 게시물을 발견할 수 있었습니다.

어렵지 않게 이용이 가능하죠? 검색을 더 효율적인 방법으로 할 수 있으니 텀블러로 이미지를 찾을 때 큰 도움이 될 듯 하네요! 그럼 이상으로 텀블러 검색 꿀팁 사이트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시면 텀블러 검색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https://www.flaru.com/ko/tumblr.com/

 함께 읽으면 도움이 되는 글



포스팅이 도움이 되었다면 아래의 '공감'을 클릭해주세요!

'공감'은 로그인하지 않아도 클릭할 수 있어요!


이 소식을 함께하고 싶은 친구/ 지인에게 공유해주세요!

그럼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