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출한 밤 야식으로 제격! GS25 소시지 치아바타 리뷰 ( sausage ciabatta review )

2017년 04월 12일 by Radturtle

    출출한 밤 야식으로 제격! GS25 소시지 치아바타 리뷰 ( sausage ciabatta review ) 목차



안녕하세요 라드보이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바로

​GS25​소시지 치아바타 ​입니다.


구매해서 먹은지는 오래 됐는데, 그 맛이 아직도 기억이 남아서 리뷰해보려 합니다.

간단하게 야식으로 괜찮은 제품으로 맛과 가격 둘 모두 만족스러운 제품이었습니다.



그럼 바로 리뷰를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포장지 전면부에 있는 제품 이미지 입니다.

감자와 계란으로 만든 샐러드

캐첩소스

그릭슈바인 브랜드의 소시지

치아바타 빵의 모습입니다.




여기서 치아바타 빵이 무엇인지 궁금하실 분들이 많으실 것 같은데요.

치아바타 빵은 밀가루에 이스트와 소금과 물을 넣고 반죽하여 납작하고 길쭉하게 모양을 낸 이탈리아 빵이라고 합니다.

빵에 커다란 기포가 송송 뚫려있는 것이 치아바타의 특징이라고 하네요.



가격 & 파는 곳




가격은 2,000원 입니다.
저렴한 편이라고 생각듭니다.

소시지 치아바타는 gs25에서만 판매하고 있습니다.







영양성분 정보입니다. 구매하실 때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칼로리 & 중량




칼로리는 384kcal 중량은 145g​ 입니다.








제가 제품을 구매한 시기는 4월 1일 새벽 2시였습니다.

유통기한은 4월 2일 20시 까지 였습니다.

유통기한은 길지 않으니 빨리 드시는게 좋을 듯 합니다.



그릭슈바인은 '행운의 돼지' 라는 뜻을 갖고 있다고 합니다. 


그릭슈바인은 정통 독일식 메쯔거라이의 맛과 비법을 추구하는 SPC의 프리미엄 육가공 브랜드라고 하네요.



상품에 대한 정보입니다.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소시지 치아바타는 (1000w기준) 전자레인지에 30초 정도 돌리면 더 맛있게 드실 수 있다고 하는데요.



그럼 이제 전자레인지에 살짝 돌려서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소시지 치아바타의 모습입니다.

빵 크기도 제법 크고 안에 있는 내용물도 알차게 들어있습니다. 





소시지 치아바타의 안 쪽 모습입니다.

겉에만 에그샐러드가 발라져 있는 것이 아닌

안 쪽까지 충분히 발라져 있습니다.



소시지의 크기는 엄청 크진 않지만 작지는 않은 정도네요.

그럼 맛에 대한 평가를 알려드리겠습니다.







빵의 식감이 정말 괜찮습니다. 부드럽기도 하고 쫄깃하기도 하고 다양한 식감을 가지고 있네요.

빵의 기본적인 간은 좀 짭잘하네요. 




에그샐러드도 맛있네요! 일반적인 샌드위치에 들어가는 에그샐러드보다 좀 더 몽글몽글하달까요. 케찹이랑 함께하니 더욱 좋습니다.

자칫하면 심심할 수 있는 맛을 에그샐러드가 제대로 보충해주네요.





가장 기대하는 부분인 소시지!

식감 부분에 있어서는 정말 훌룡했습니다.

맛에 있어서는 정말 대단하다 정도는 아니었지만 충분히 맛있었습니다. 가성비가 좋은 제품이네요.







야식으로 사왔었지만.. 어느새 핫도그의 단짝인 맥주가 함께였습니다.

역시 맥주와 함께하니 두배로 맛있어지는 듯 합니다!

가볍게 먹기도 좋고 맛도 우수해서 추천하고 싶은 제품이었습니다.




그럼 이만 리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