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운 맛의 한계에 도전한다! 핵불닭볶음면 리뷰 ( Nuclear Fire Noodles review )

2017년 03월 29일 by Radturtle

    매운 맛의 한계에 도전한다! 핵불닭볶음면 리뷰 ( Nuclear Fire Noodles review ) 목차


안녕하세요. 라드보이 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제품은 바로

핵불닭볶음면 입니다.


출시된지 꽤 되서 이미 많은 유튜버들이 리뷰를 했었죠.

전 이제야 핵불닭볶음면을 먹어보게 되었는데요.


기존의 불닭볶음면 보다 두 배 매운맛을 갖고 있다고 하니

무섭기도 하면서 기대감을 가지게 되기도 하네요.




격정보 & 파는 곳



가격은 

CU, GS25, 세븐일레븐 편의점에서 1400원 의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파는 곳은 가까운 편의점에 가시면 

쉽게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저는 CU에서 구입을 했습니다.



그럼 바로 리뷰를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컵라면의 표지 모습입니다.

정말 겉에 비쥬얼만 봐도 상당히 무섭네요.


강렬하게 두배 더 화끈한 맛이라는데 말이죠.


근데 전 예전부터 궁금한게 있었는데

왜 불닭볶음면일까요?


건더기로 닭고기가 들어간 것도 아닌데

닭 맛이 나는 것도 아니구요. 하하

그냥 잡설이었습니다.



핵불닭볶음면은 2017년 한정판으로 출시된 제품입니다.


칼로리 & 중량


중량은 105g 칼로리는 425 kcal 입니다.

다른 라면과 큰 차이는 없어보이네요.





조리방법과 상품정보에 대한 설명입니다.


조리방법은 액상스프와 후레이크 스프는 빼고

뜨거운 물을 넣은 뒤


뚜껑을 닫고 4분을 기다린 뒤

스프들을 섞어서 먹으면 됩니다!


전 불닭볶음면을 첨 먹었을 때 후레이크 소스를 미리 뿌려버린 기억이 있네요.

후레이크는 가장 나중에! 주의해주세요!




영양정보입니다.

국물라면이 아니지만 확실히 나트륨에 대한 비율이 높네요.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당신의 불닭 레벨은..?

전 매운 음식을 즐기기는 하지만 잘 못먹거든요.


매운 떡볶이는 계속해서 땀을 흘리고 간신히 먹습니다.


정말 음식을 앞두고 무서운 적은 처음 입니다...하하


액상스프와 후레이크 스프의 모습입니다. 

이 두 스프는 일단 빼주고

뜨거운 물을 끓여줍니다.




뜨거운 물을 부어주시구요!



액상스프를 바로 넣어주겠습니다!


와 냄새를 조금 맡아봤는데..

냄새도 불닭볶음면보다 한 차원 높은 매운 향입니다.



후레이크도 탈탈 털어 넣어줍니다.


전 이때까지 몰랐습니다..



핵불닭볶음면의 비쥬얼입니다.


딱 보기에는 불닭볶음면과 큰 차이가 느껴지진 않습니다.



한 젓가락 크게 집어서 호로록 먹어보았습니다.

그럼 바로 맛의 평가를 말씀드르그씁느드..





딱 한 문장으로 표현할 수 있을 듯 합니다.


후회막심한 맛

얼마나 매울지 알면서도 먹고나면 후회하는 그런 맛입니다.

가끔 생각나거나... 그러지도 않을 맛으로 전 느껴집니다.


일단 처음에 면이 입으로 들어갔을 땐

음? 별로 차이 안나는데 이게 핵이라고 할 수 있을까?


했었습니다.

근데 갑자기 입술도 쓰라리고

혀가 제 기능을 상실하는 듯한 감각이 느껴졌습니다.


조금 과장을 붙여서 평가하자면

와 이건 사람이 먹으면 안되는 음식이라고 생각이 들더군요.


저에겐 맛있게 매운 맛은 아니었습니다.

그래서인지 이 음식을 즐기고 싶은게 아니라 빨리 해치워서 없애버려야 겠다는 생각이 들어


더 심한 매운맛이 몰려오기 전에 후다닥 먹어버렸네요.


이건 정말 너무나도 맵습니다!!




그럼 이만 리뷰 마치겠습니다.